4000 개의 태양 광 가로등 이 마을 사람들의 밤길 을 밝 게 비 추 었 다.

출시일:2021-01-20

88.jpg

근로자 들 은 삼일 향 신 전 촌 에 정원 등 통신원 팽 경구 촬영 을 설치 하 였 다


" 봐 라, 이 등 은 얼마나 밝 은 가!이제 부 터 는 나 는 더 이상 맹목적 으로 만 지지 않 을 것 이다.현 자선 단체 가 우리 국민 들 에 게 광명 을 가 져 다 준 것 에 감사 드 립 니 다. " 10 월 30 일 밤 에 와 현 자선 총회, 성 북 동네, 남 빈 가 에서 기증 한 150 개의 태양 광 정원 등 이 모두 밝 혀 져 마치 별 처럼 마을 의 밤하늘 에 박 혀 마을 사람들 이 집 으로 돌아 가 는 길 을 밝 히 고 마을 사람들의 마음 을 밝 혀 주민 들 의 찬 사 를 받 았 다.


성 북 지역 사 회 는 파 고 곡 이 깊 고 농가 가 분산 되 어 있다.어둠 이 내리 자 온 마을 이 깜깜 해 졌 다.마을 사람들 은 손전등 과 핸드폰 만 약 한 불빛 으로 조명 할 수 있어 서 매우 불편 하고 안전 위험 이 존재 한다.도시 처럼 밝 은 가로등 아래 안전하게 다 닐 수 있 을 때 모든 마을 사람들의 희망 이 됩 니 다.오늘 이 꿈 은 현실 이 되 었 다.


" 이런 태양 열 정원 등 은 태양 열 을 이용 해 충전 하고 에 너 지 를 소모 하지 않 으 며 환경 을 오염 시 키 지 않 으 며 악 천후 에 도 정상적으로 작 동 할 수 있다.지금 은 정원 등 을 설치 하고 마을 의 모습 을 개선 하여 마을 사람들 이 밤 에 외출 하 는 어려움 을 해결 했다.이 문 제 는 국민 의 안정 감과 행복 감과 만족 도 를 높 였 다. " 진 욱 해 성 북 지역 사회 주민 위원회 주임 이 말 했다.


늦가을 이 라 밤 이 어 두 워 졌 지만 왕 장 진 버스 촌 은 여전히 떠들썩 했다.수백 개의 태양 광 화원 등 이 정원 을 대낮 처럼 밝 게 한다.아이들 이 댐 에서 장난 치 며 웃는다.성인 산책, 일상 생활.과거의 어두 운 마을 은 생기 와 활력 이 넘친다.이것 은 기자 가 최근 에 버스 촌 에서 본 것 이다."지금 은 많이 편 해 졌어 요."날 이 어 두 워 졌 을 때, 너 는 손전등 으로 외출 할 필요 가 없다.걷 는 것 이 안전 하 다.마당 이 밝 아서 '정원 등 을 설치 하 는 좋 은 점 을 이야기 하 자 마을 사람들 인 담 기 란 은 기자 에 게 마을 사람들 에 게 감사 해 야 한다 고 말 했다.제작 진과 현 자선 협 회 는 우리 가 몇 년 동안 기 다 려 온 가든 등 을 설치 했다.


마을 버스 촌 공작대 의 한 구성원 은 마을 젊은이 들 은 대부분 아르 바 이 트 를 하 러 나 가 고 대부분 집에 있다 고 말 했다.노인 들 이 집에 계 십 니 다.가난 한 집 을 방문 하 는 과정 에서 저 는 백성 들 이 정원 등 을 설치 하고 싶 어 하 는 것 을 알 게 되 었 습 니 다. 저녁 에 안전 하고 안전 하 기 를 바 랍 니 다. 우 리 는 현 자선 총회 에 연락 해서 이런 등 을 받 았 습 니 다. "


이 현 자선 총 회 는 최근 남 빈 가, 왕 장 진, 삼 일 향, 다리 진, 린 계 진, 서 신 진 등 마을 에 112 만 위안 상당 의 원 림 등 4000 개 를 기증 한 것 으로 알려 졌 다.현 자선 총 관계 자 는 11 월 에는 향 진의 수요 에 따라 두 번 째 정원 등 을 기증 할 예정 이 라 고 밝 혔 다.


서로 다른 유형의 태양 광 을 더욱 깊이 이해 하기 위해 서, 당신 은 우 리 를 방문 할 수 있 습 니 다.웹 사이트 주소: www. uwdk. cn자세 한 정 보 는 페이지 를 참조 하 시기 바 랍 니 다.


와 주 셔 서 감사합니다. 즐 거 운 생활 되 세 요!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 150134682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897502946

웹 사이트: ucwdk.korb2b.com

주소: Room 4P26, Building 1, Phase I, Mingwang E-commerce Factory, No. 96, Shunxing North Road, Henglan Town, Zhongshan City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