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 기계의 5 가지 기본 기능

출시일:2024-03-19

은 CNC 기계를위한 가장 일반적인 산업 응용 분야 중 일부입니다 :
1. 절단
cnc 기계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절단 속도가 필요한 프로젝트를위한 훌륭한 도구이며, 가장 고급 절단 기술 중 두 가지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 싱커 EDM (전기 방전 기계) 및 와이어 EDM.
A 싱커 EDM은 상호 작용의 열 침식을 사용합니다. 두 전극 사이-하나는 구리 또는 흑연 형태로 도구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재료가 목욕되는 유전체 유체입니다. 놀랍게도, 도구와 공작물은 생산 중에 직접 접촉하지 않습니다. 와이어 EDM은 와이어 전극을 정확한 절단 도구로 사용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2. 드릴링
이 정확한 구멍-punching 프로세스는 회전 절단 도구, 일반적으로 드릴 비트 또는 높은-velocity 워터 제트를 사용하여 고정식 공작물에서 둥근 구멍을 생성합니다. 이 구멍은 종종 조립 나사와 볼트를 수용합니다.
3. 연삭
cnc 기계에는 종종 거의 완벽한 표면 마감재를 생성하는 연마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빼기 연삭 기술은 모든 첨가제 제조 공정의 정확도를 크게 능가하며 인간 모발의 너비의 1/10만큼 작은 공차에 대한 결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기본 공장 및 다른 손과 유사한 밀링
a cnc 밀은 선반, 워터 제트 또는 회전 도구를 사용하여 고정식 스톡 조각에서 재료를 제거합니다. CNC 공장은 여러 축을 따라 움직일 수 있으므로 작업자는 절대 정밀도로 수평, 수직, 각진 및 페이스 밀링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멀티-angled 기능은 기계공이 재고 재료를 더 적은 시간 조정하고 재설정 할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한 목재, 금속 및 플라스틱 부품의 제조 공정에서 효율성을 높입니다.-5. CNC 기계 공정 회전은 밀링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재고를 워크 스테이션에 고정하는 대신 고속으로 회전하는 회전 메커니즘에 연결됩니다. 선반을 사용하는 작업자 또는 유사한 첨부 파일이있는 CNC는 원하는 모양으로 재고를 형성 할 때까지 소량의 재료를 제거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Sanji Hardware Products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Sanji Hardware Products Co. , Ltd.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27677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620004015

웹 사이트: sanji.korb2b.com

주소: No. 3, Dong 1xiang, Guan Mei Xia nan Le Road, Shuanggang, Houjie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