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나라? 역사 문화의 관점에서 에로틱에 대한 일본 사회의 태도 분석

출시일:2020-05-23

우 리 는 일본 이 한 나라 라 는 것 을 어떻게 알 았 습 니까?



나 는 젊 었 을 때 전자 게임 과 만 화 를 처음 접 했다.사춘기 가 시작 되 었 을 때 책, 그림, 그림 이 있 었 고 신비 로 운 미소 로 남자애 들 사이 에 퍼 지면 서 이런 것들 을 배우 기 시 작 했 습 니 다.이 는 거의 일본 AV (성인 비디오) 가 가 져 온 신세계 다.그 당시 에 일본 인 은 세계 에서 가장 변태 적 인 사람 이 라 고 생각 했 습 니 다!남학생 들 은 비밀리에 의견 을 교환 하고 지 켜 봤 다.그들 은 흥분 한 얼굴 이 붉 어 졌 지만 사람들 에 게 들 키 는 것 을 매우 무서워한다.그것 은 사춘기 의 계몽 이다.



내 가 일본 에 갔 을 때, 나 는 일본 의 깨끗 하고 깨끗 한 환경 과 예의 바른 사람들 에 게 끌 렸 다.일본 인 들 은 규범 을 지 키 고 질 서 를 지 키 며 외모 와 행동 을 중시 하 며 일거 수 일 투 족 을 주위 사람들 을 고려 하여 주변 환경의 조 화 를 위해 최선 을 다 해 야 한다.



유일 하 게 놀 라 운 것 은 우리 중학교 동창 들 이 교환 한 작은 노 란 책 은 편의 점 에서 아낌없이 살 수 있다 는 것 이다.양복 과 만년필 을 두 른 직장 인 들 은 그곳 에서 도 알 아 볼 수 있 을 정도 로 전혀 눈 에 띄 지 않 았 다.어색 함 을 느끼다.



우리 가 본 일본 전차 폭도 의 줄 거 리 는 현실 세계 에 서 는 무궁무진 하 다.지하철 장난 이 심 한 일본 에 서 는 여성 전용 객실 을 만들어 여성 들 이 남성 들 의 소란 을 피 할 수 있 도록 했다.



일본 고 교 생 들 은 아버지 로 서 의 나이 많은 남성 들 이 돈 으로 몸 을 바 꿀 수 있 는 보조 적 인 교류 행 위 를 적극적으로 찾 는 것 도 일본 의 심각 한 사회 문제 로 지적 되 고 있다.



일본 은 그렇게 생각 하지 않 을 수 없다. 정말 이상 하고 정상 적 이지 않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zhou Bense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zhou Bense Trading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372549259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13725492592

웹 사이트: bense.korb2b.com

주소: Baiyun District, Guangzhou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