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 깔창-줄넘기 챔피언 지원!

출시일:2019-11-21

ACI 깔개 줄넘기 우승 응원!

2019년 7월 광주시 칠성 초등학교 벼랑숲 파발 다섯   세계 기록 2019년 노르웨이 오슬로 월드뛰기 월드컵.

3분의 싱글 뛰기 종목에서 샤오린은 570.5개의 우승(실제 숫자는 1141개)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만든 568개 세계 기록을 깨뜨렸다.30초 싱글 점프 종목에서 샤오린 30초의 성적으로 24개의 금메달을 땄다.  

图片1.jpg

샤오림은 왜 이렇게 자랑스러운 성적을 얻을 수 있습니까?

우선 장기적인 노력의 결과다.

둘째는 과학의 효과적인 훈련 방법이다.

ACF 실험실은 전문적으로 칠성국 소높이뛰기 전용 ACI(인조 깔창)을 설계했다.창 완충은 완충 감진 기능을 갖추고, 강도 높은 운동에서 발목 부상을 방지할 수 있다.일상 훈련 경비와 경기 경비가 있다.  

图片2.jpg

데일리 트레이닝창 타입은 주로 운동선수의 발과 무릎을 보호하는 손상을 입었다.이에 따라 충격력 90% 이상을 흡수한 ACF 인공연골 모조재료를 앞발과 후족의 밑층으로 구축해 이중 감진 보호를 실현한다.중간 층은 통기성이 강한 오소리트 재료를 채택하여 선수들이 높은 강도 운동에서 무력건조함을 유지하게 하고, 표층은 곰팡이 항균 재료를 채택하여 운동선수의 발의 부상을 방지하도록 했다.

경기창 유형은 경기 중 점프력을 더욱 경향해서 일상훈련의 차이는 주로 밑바닥 소재다.게임 전용 모형은 ACF 인공연골 모조재료를 사용하여 전발에 대한 충격을 90% 이상 흡수할 수 있으며 뒷발에는 탄성 ASF 재료를 사용하여 보호와 역할을 한다.

ACI 깔창은 달리기, 원족, 원족 등 오락 활동을 제외하고는 농구, 힙합, 드라이브 등 극한운동, 극한운동, 운동 손상을 줄이고 운동 성능을 높이기도 한다.

ACI 방석 깔창은 7성급 초등학생이 함께, 고강도, 고난도 훈련의 길이가 2년에 달하며 멀리뛰기 우승을 지지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Foshan Linzhi Polymer Materials Science And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Foshan Linzhi Polymer Materials Science And Technology Co., Ltd.

직위: Manager

학과: Foreign Trade Dept.

회사 전화 번호: +86 0757-8632643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302818007

웹 사이트: acfpad.korb2b.com

주소: No. 1, Hupai Avenue, Block E26, Sanshan New Town, Guicheng Subdistrict, Nanhai District, Foshan 528299,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