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가제 및 납출제는 같은 단계에서 노래, 터빈 엔진 연소기의 효율적인 제조

출시일:2021-06-28

현재 일반적인 합의는 첨가제 제조 (3D 인쇄)와 빼기 제조 (CNC 가공)의 관계는 대체 관계가 아니라 보완적인 관계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특정 적용을 위해 첨가제 제조 및 감산물 제조의 장점이 사용됩니다. 나오면 생산 수준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Okuma는 첨가제 제조 및 감산 제조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이 처리 환경 및 처리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두 기술을 동일한 장치에 통합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동일한 장치에 통합하기 위해 하나의 기술이 해당 시간에 처리중인 또 다른 기술은 장비 용량 낭비 인"waiting"상태입니다. 자동화 된 로봇 또는 멀티-Pallet 시스템으로 두 가지 기술을 분리하여 작업 효율을 최대화 할 수있는 조정 된 작업을 달성합니다. 

처리에 추가 속도, 감산 처리에서 첨가제 처리를 분리하는 또 다른 이유는 처리 환경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RPM CgAGS1c9KjGAOEkVAAIwNwfRYg4509.png39; S 레이저 증착 시스템은 금속 분말의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백만 분의 10 부 이하의 산소 함량을 10 파트 이하로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작업 영역의 이슬점은 50 ° C 이하입니다. 첨가제 제조가 완료된 후, 부품을 열처리로 보내는 것은 효과적으로 부품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열처리는 자동화 된 프로세스에서 아웃소싱 또는house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열처리 공정을 결합하면 한 기계에서 다른 기계로 프로세스 흐름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기계의 자동 생산 라인은 충분한 유연성을 보여 주며, 세척, 마킹, 검사 등과 같은 기타 후후의 프로세스가 쉽게 통합됩니다.

&#- 

why 첨가제 제조 및 감산 제조이 경우 결합? 분명한 이점은 재료를 저장하고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절감하는 것입니다. CNC 가공 프로세스 만 사용되는 경우 2000

Pound 단조 공작물은 금속 제거의 1800 파운드를 의미하는 200pound 부분으로 가공해야한다는 것을 밝힙니다. 레이저 증착에 의한 첨가제 제조 방법은 단지 400 파운드의 단조 공작물만을 필요로하며, 이는 절단 제거 200 파운드만을 의미하므로 9 부분을 생산하는 첨가제 및 감산 물질의 조합을 통해 동일한 양의 재료를 생성 할 수 있고 부분.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직위: Product manager

학과: Marke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21-5915021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817160919

웹 사이트: lanzhusuperalloy.korb2b.com

주소: No. 2800 Caoxin Road, Xuhang Town, Jiading District, Shanghai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