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가제 및 납출제는 같은 단계에서 노래, 터빈 엔진 연소기의 효율적인 제조

출시일:2021-06-28

현재 보편적 인 공감 대 는 플러스 제조 (3D 프린트) 와 감법 제조 (CNC 가공) 의 관 계 는 대체 관계 가 아니 라 상호 보완 관계 라 는 것 이다.어떤 용도 에 대해 서 는 덧셈 제조 와 뺄셈 으로 만 든 장점 이 있다.나 오 면 생산 수준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다.오 쿠 마 는 덧셈 제조 와 뺄셈 제조 의 잠재력 을 최대한 발휘 하려 면 이 두 가지 기술 을 같은 설비 에 통합 하 는 것 이 아니 라 가공 환경 과 가공 속도 가 다 르 기 때 문 이 라 고 주장 했다.동일 한 설비 에 통합 하기 위 하여, 한 가지 기술 은 당시 처리 되 고 있 으 며, 다른 기술 은 현재 처리 되 고 있다."기다리다."상태, 이것 은 설비 능력 에 대한 낭비 이다.이 두 가지 기술 을 분리 해서 자동화 로봇 이나 다기 능 로봇 을 사용한다.-트 레이 시스템 은 협동 작업 을 하여 작업 효율 을 극 대화 할 수 있다. 

 CgAGS1c9KjGAOEkVAAIwNwfRYg4509.png

처리 속 도 를 제외 하고 덧셈 처리 와 뺄셈 처 리 를 분리 하 는 또 다른 이 유 는 그들 이 처리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다 르 기 때문이다.회전 속도's 레이저 퇴적 시스템 의 디자인 목적 은 산소 함량 을 100 만 분 의 10 (PPM) 이하 로 조절 하여 금속 분말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작업 구역 의 노출 점 이 50 보다 낮 게 하 는 것 이다.°C.추가 제조 완료 후 부품 을 열 처 리 를 보 내 면 부품 의 성능 이 향상 된다.열처리 는 외주 로 할 수도 있 고 외주 로 할 수도 있다-자동화 과정 에서.열처리 기술 을 결합 하면 한 대의 기계 에서 다른 기계 로 가 는 공정 을 손상 시 키 지 않 을 것 이다.한 대의 기계 의 자동화 생산 라인 은 충분 한 유연성 을 나타 내 고 다른 후속 공정 은 청결, 표시, 검사 등 이 모두 쉽게 통합 된다. 


이런 상황 에서 왜 가성 제조 와 감성제 조 를 결합 하 는가?분명 한 장점 은 재 료 를 절약 하고 가공 시간 을 단축 시 키 며 원 가 를 절약 하 는 것 이다.수치 제어 가공 기법 만 사용 하면 2000-해머 단조 공 사 는 기계 로 200 파운드 까지 가공 해 야 한다.-1 파운드 무게 의 부분 은 1800 파운드 의 금속 제 거 를 의미한다.레이 저 를 통 해 쌓 인 부가 제조 방법 은 400 파운드 의 단조 부품 만 필요 하 다. 이 는 200 파운드 의 절삭 제 거 량 만 있 음 을 의미 하기 때문에 추가 재료 와 감법 재료 의 조합 을 통 해 같은 수량의 재 료 를 생산 하여 부품 이 아 닌 9 개 부품 을 생산 할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