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을 쓴 후, 다음 일 은 바로 '종이 볶 음' 입 니 다.

출시일:2020-09-14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 의 수명 은 4 개 월 이 채 안 된다.

      올해 1 월 국가 발 개 위 는 '플라스틱 오염 관 리 를 더욱 강화 하 자 는 의견' 을 발표 해 올해 말 까지 전국 식품 음료 업 계 는 생체 분해 가 불가능 한 일회용 플라스틱 관 을 사용 하 는 것 을 금지 했다 고 밝 혔 다.'금 조 령' 기한 이 다 되 었 습 니 다. 어떤 사람들 은 돈 을 벌 수 있 는 기 회 를 보 았 습 니 다. 종이 빨대 와 생물 분해 재 료 는 젖산 볏짚 으로 만 들 고 플라스틱 빨대 는 현재 시장 에서 몇 안 되 는 대체 품 중 하나 로 시장 수요 가 많 을 것 입 니 다.

      절강 이 우 소상 품 시장 에서 볏짚 은 전통 적 인 힘 이다.이 우 에서 수숫대 관련 업무 에 종사 하 는 기업 이 운집 하 는데 전국 최대 의 수숫대 생산 기업 이 우 시 쌍 통 일 용품 유한 공 사 를 포함한다.금 소 령 이 전염병 상황 의 영향 을 겹 쳐 올 상반기 이 우 수숫대 업계 의 사장 님 께 서 잘 살 지 못 하 실 것 이다.하지만 최근 상황 은 달 라 졌 다.

      왕 옌 은 연초 몇 개 월 의 판매 부진 을 겪 은 후 지난달 에 도 많은 신규 주문 을 받 았 다.그녀 가 취급 하 는 것 은 파티 용품 인 데, 그 중 가장 중요 한 것 은 빨대 다.왕 옌 은 다른 제품 과 달리 빨대 가 눈 에 띄 는 비수기 가 없 지만 경험 상 여름 주문 이 조금 더 크다 는 것 을 알 수 있다 고 말 했다.하지만 해외 수주 가 밀 려 8 월 의 증가 폭 은 예년 보다 훨씬 높 아 졌 다.

      "주로 국내 주문 이 많아 서 그래 요.올해 1 월 금 지 령 이 발 표 된 후에 시장 에 반응 하 는 시간 이 필요 할 것 이다. 지금 은 그 럴 것 이다. 왕 옌 은 구 매 제한 령 이 일정 하지 않 지만 '한 조 령' 이후 에 도 종이 잔디 의 미래 전망 이 밝 지 않 지만 '시세 가 있 을 것' 이 라 고 직감 했다.

      저 우 샤 오 링 은 최근 몇 개 월 동안 많은 주문 을 받 았 고 문의 하 러 온 고객 들 이 이 어 졌 다. 그 중에서 국내 유명 프 랜 차 이 즈 브랜드 도 적지 않다.몇 년 동안 종이 짚 장 사 를 했 지만 주 효 령 은 이른바 '시장' 에 대해 낙관적 이지 않다. '2 년 전에 종이 볏짚 이 한 번 볶 였 는데 그 당시 에 국 에 들 어 온 사람 이 많 았 지만 아직 회복 되 지 않 았 다."..."

      2018 년 에 유럽 에서 '플라스틱 금지령' 을 내 렸 다."라 고 말 했다.이 제안 에 따 르 면 플라스틱 빨대 는 2021 년 에는 대체 가능 한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 사용 이 금지 된다.절강 의 이 우 상인 은 반응 이 빨 라 서 간단 한 종이 볏짚 을 생산 하 는 것 이 곧 유행 하기 시작 했다.주 씨 는 예전 에는 빨대 를 만들어 본 적 이 없 는 사업 가 들 도 비 싼 장 비 를 구입 해 빨대 를 만 들 기 시작 했다 고 회상 했다. 그 는 몇 달 전 블 로 잉 열풍 과 비슷 한 장면 이 었 다 고 회상 했다.

      과정 이 비슷 할 뿐 아니 라 결과 도 비슷 하 다.당시, 대량의 저질 종이 볏짚 이 시장 에 넘 쳐 나 면서 동업자 들 간 의 가격 전쟁 은 결국 닭털 을 남 겼 다.주 소 천 은 이 우 가 아직도 제지 수숫대 생산 설 비 를 가격 인하 해 판매 하고 있 는 것 으로 알려 져 후유증 이 남아 있다 고 밝 혔 다. "당시 짚 한 올 한 올 에 1 분 정도 의 이익 을 남 겼 다" 고 말 했다."이제 몇 cm 밖 에 안 남았어 요."이렇게 적은 이윤 을 왜 해고 하려 고 합 니까?"..."

      종이 빨대 뿐 아니 라 젖산 빨대 도 플라스틱 빨대 의 가장 좋 은 대안 이다.이 빨대 는 종이 빨대 보 다 는 재질 과 외관 에 더 가깝다.이 우 에서 도 수숫대 장 사 를 하 는 조 려 양은 해외 시장 에 집중 하고 있다.국내의 플라스틱 금지령 은 그녀의 사업 에 큰 영향 을 미 치지 않 지만, 그녀 가 이 업계 에 대한 관찰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다.그 는 젖산 수숫대 가 전통 플라스틱 수숫대 생산 공정 의 높이 와 비슷 하고 생산 업 체 의 구조 전환 이 상대 적 으로 쉬 우 며 젖산 수숫대 가 미래 또는 주류 가 될 것 이 라 고 주장 했다.

      변신 에 전혀 장애 가 없 는 것 은 아니다.조 립 양 은 젖산 원료 의 원가 가 높 고 생산량 이 적어 최근 몇 년 동안 가격 이 계속 올 랐 다 고 말 했다. 또한 생산 공정 이 비슷 하고 생산 설비 가 같 지만 아직도 많은 기술적 문제 와 관련된다.규모 가 비교적 작은 플라스틱 공장 에 비교적 큰 영향 을 끼 칠 것 이다.업계 로 서 는 다음 모래 를 씻 는 일 은 반드시 새로운 큰 파 도 를 맞이 할 것 이다.조 립 양 은 젖산 수숫대 를 모 아 노 이 즈 마 케 팅 의 대상 이 될 수 는 없다 고 밝 혔 다.

p2_副本.jpg


      종이 풀 은 아직 젖산 볏짚 을 모 으 고 있 는 것 으로 보아 수숫대 산업 이 '시세' 가 있어 도 '볶 음' 에 미 칠 가능성 은 크 지 않 은 것 으로 보인다.업 체 의 입장 에서 볼 때 맹목적 으로 선전 하 는 것 은 바람 직 하지 않다. 너 는 몇 달 전에 용 융 된 블 로 잉 과 몇 년 전의 종이 빨대 를 볼 수 있다. 일반 소비자 에 게 는 안심 해도 된다. '성형 금지' 가 모두 가 즐겨 마 시 는 밀 크 티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직위: Technical Director

학과: Developmen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3077355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307735577

웹 사이트: glccet.korb2b.com

주소: Room 421, No.8 Innovation Road, Information Industry Park, North of Chaoyang Road, Qixing District, Guilin, Guangxi,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