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fit Bip S 댓 글: 이 스마트 시 계 는 물리 치기 어 려 운 두 가지 뛰어난 기능 이 있다.

출시일:2020-07-20

세계 에서 가장 똑똑 하고 예 쁜 스마트 워 치 는 아 닐 지 모 르 지만 가격 과 배터리 의 항속 시간 에 있어 서 는 경쟁 상대 가 될 것 이다.

Amazfit bips 는 내 가 테스트 해 본 최고의 스마트 시계 가 아니 라 심지어 비교 할 수 없다.그러나 그것 은 틀림없이 운행 시간 이 가장 긴 것 이다.나 는 10 일 가까이 계속 입고 충전 을 한 번 도 해 주지 않 았 는데, 이것 은 가격 이 더 비 싼 경쟁 사 들 이 말 하 는 것 보다 훨씬 많 았 다.하지만 배터리 만 으로 는 항속 시간 이 부족 하 다 면, 빅 의 69 달러 짜 리 가격표 가 거래 를 결정 할 수 있 을 것 이다.  

bips 는...   어마어마 한 빅.   (또한 Amazfit Bip Lite).오리지널 Bip 는 중국 화 메 이 회사 가 2018 년 에 출시 했 는데 처음부터 팬 들 의 사랑 이 었 다.스마트 워 치 의 기본 임 무 는 경쟁 업 체 보다 훨씬 적 고 한 번 충전 하면 45 일 정도 지속 된다.   CNET 에디터 스 콧 스 탠 인   세계 최고의 스마트 워 치 중 하나 로 높 은 평 가 를 내 렸 다.  

빅 스 더 좋 은 거 있어 요.   건강 하 다.   그 기능 과 스크린 은 전 세대 에 비해 다소 좋 았 지만 지난 2 년 간 큰 변 화 는 없 었 다.비록 그것 은 여전히 가장 좋 은 거래 중의 하나 이지 만, 다른 회사 에 뒤떨어진다. 예 를 들 면.   애플 워 치   혹시   은하 시계 기능 과 연계 성에 있어 서.  

가격 에 맞 는 디자인.

새로운 색상 옵션 (분홍색 과 녹색) 과 밝 은 디 스 플레이 를 제외 하고, bips 는 원본 Bip 의 복사 본 처럼 보 입 니 다.플라스틱 사과 시계 처럼 보이 고 더 두 꺼 운 시계 와 더 가 벼 운 테 두 리 를 가지 고 있다 는 뜻 입 니 다.  

그것 은 결코 내 가 본 가장 매력 적 인 스마트 시 계 는 아니 지만, 그것 은 일부 보다 더 고 급 스 럽 고 무 겁 고 부피 가 큰 시계 보다 더욱 실 용적 이 고 편안 하 다.그것 은 너무 가 벼 워 서 나 는 잠 을 잘 때 그것 을 가지 고 자 는 것 을 잊 어 버 렸 다.

그러나 가장 큰 가격 타협 은 스크린 희생 을 대가 로 한다.항상 켜 져 있 는 것 이 좋 은 복지 이지 만 핸드폰 화면 처럼 선명 하고 밝 으 며 반응 이 빠 르 지 않다.백 라이트 도 항상 내 가 필요 로 할 때 켜 지 는 않 는 다.때때로 그것 은 필요 에 따라 일 을 할 수 있 지만, 내 가 그것 을 열 어 주 고 싶 을 때 가 아니 라 손목 을 과장 되 게 들 어야 한다.앞에서 말 했 듯 이 터치 에 그다지 민감 하지 않다.나 는 화면 에서 미 끄 러 지 거나 가볍게 몇 번 건 드 려 야만 그것 이 반응 할 수 있다.밝 아 지 거나 밝 아 지면 대낮 에 도 잘 보인다.  

빅 스 는 선배 들보 다 더 많은 시계 얼굴 과 기 존 시계 얼굴 을 맞 추 는 능력 을 갖 추고 있다.

빅 스 가 트 래 킹 을 개선 했다.

최초의 Amazfit Bip 는 헬 스 트 래 킹 의 기초 지식 을 담 았 으 나 bips 는 더 많은 훈련 과 더 좋 은 기준 을 추가 함으로써 이 를 더욱 향상 시 켰 다.  

요가, 역도, 수영 등 10 가지 활동 을 기록 할 수 있다.5ATM 의 방수 성능 은 수영장 과 공개 수역 의 수영 을 모두 안전 하 게 한다. 이 안에 들 어 있 는 GPS 는 휴대 전 화 를 밭 에 두 고 물 속 이나 밖 에 나 가 뛰 는 것 을 의미한다.

Amazfit Bip 테스트 이후, 나 는 나의 통계 데 이 터 를 정확하게 추적 할 수 있 었 다.하지만 잘 해 야 한 다 는 걸 명심 해 야 겠 어 요.예 를 들 어 다이얼 버튼 을 누 르 면 훈련 을 시작 하 는 빠 른 방식 으로 편성 할 수 있어 편리 하 다.하지만 달리기 (또는 다른 야외 운동) 에 대해 서 는 달리기 기록 을 등록 하기 전에 화면 을 눌 러 GPS 연결 을 확인 해 야 한다.이것 은 바로 havin & 103; 지름길 의 취 지 를 망 쳤 다.처음에 내 가 그것 을 꺼 냈 을 때, 나 는 그것 이 나의 달리기 기록 을 기록 하지 않 았 다 는 것 을 확인 하 는 것 을 잊 었 다.자동 적 인 훈련 검사 기능 이 없 기 때문에 훈련 을 기록 하기 위해 서 는 수 동 으로 작 동 해 야 합 니 다. 하지만 운동 을 잠시 멈 췄 다 는 느낌 이 들 면 자동 으로 멈 출 것 입 니 다.

빅 스 는 전신 과 마찬가지 로 연속 적 인 심장 박동 수 측정 기능 을 가지 고 있다.운동 을 하 는 과정 에서 제 정 보 를 모 바 일 앱 에서 몇 개의 구역 으로 나 누 어서 제 가 경도, 강도 가 높 고 산소, 산소 가 없 거나 최대 산소 소비량 (Vo 2 max) 의 심장 박동 수 에 있 는 지 보 여 줍 니 다.이 는 다른 스포츠 시계 와 유사 하 다.   피 터 비트   그리고.   플러스 밍   그 렇 죠. 하지만 빅 의 결과 가 항상 제 가 운동 에 대한 느낌 을 반영 하 는 것 이 아니 기 때문에 저 는 그것 의 정확성 에 대해 의심 을 표 합 니 다.  

bips 심장 박동 수 건강 지표 로 전환  

일반적인 걸음 수 와 거 리 를 제외 하고 bips 는 새로운 지표 인 PAI (개인 활동 지능) 도 추 가 했 습 니 다. 하루 동안 활 동량 에 따라 평 점 을 주 는 것 은 걸음 수 나 연소 열량 에 의존 하기 보 다 는bips 는 심장 박동 수 데이터 (그리고 기본 적 인 인구 통계 정보) 를 사용 하여 사용자 가 하루 에 장시간 심장 박동 수 를 높 여 건강 한 생활 방식 을 유지 할 수 있 는 지 확인한다.화 메 이 는 이 를 실현 하면 심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병 에 걸 릴 위험 이 줄어든다 고 밝 혔 다.

그 생각 자체 가 새 롭 지 않 았 다. 애플 시계 에 있 는 move ring 과 Fitbit 장치 에 있 는 파 티 션 분 과 비슷 하 다. 이 모든 것 이 걸음 수 를 뛰 어 넘 는 활동 지표 다.하지만 이 는 빅 가족 에 게 는 신선 한 일이 고, 그것 은 내 가 하루 에 얼마나 많은 활동 을 했 는 지 를 솔직하게 알 수 있 는 좋 은 방법 이다 (또는 하지 않 았 다).Havin & # 103; 사실은 나 에 게 일주일 내 내 버 티 라 고 격려 했다.  

BIP S 는 일부 스마트 기능 이 부족 하고 연결 이 믿 을 수 없다.


Blip S & # 39; 긴 배터리 수명 은 수면 추적 을 쉬 워 지게 한다.

blips 는 저렴 한 선택 이지 만, 그것 은 당신 의 휴대 전 화 를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Jieyuanda Watch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Jieyuanda Watch technology Co., Ltd.

직위: Business manager

학과: Trade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55-852693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537639865

웹 사이트: jieyuandawatch.korb2b.com

주소: 4th Floor, Block A, Jinxingpeng Industrial Park, Dashan Village, Dashan Community, Guanlan Street, SZ,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