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의 결정 부족으로 인해 가격 상승 뒤에는 작은 크기 결정 진동에 대한 국내 수요는 해결하기 어렵다.

출시일:2023-05-15

수동적 구성 요소 중 하나 인 Crystal Oscillator에 대한 수요는 5G의 상용화 촉진으로 기지국, 스마트 폰, 서버 등의 분야에서 빠른 성장 기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일부 생산 능력은 공급이 부족하고 일부 제품의 가격은 25%이상입니다. 전자 제품의"heart"으로 알려진 Crystal Oscillator는 5g High-frequency High-speed 신호 전송에서 게이트 키핑 역할을합니다. 작년 하반기에 많은 세미 조합체 구성 요소 국내 대체와 5G에 의해 주도되는 강력한 수요의 기간을 누 렸습니다. 석영 크리스탈도 주가 음성을 벗어 났으며, 제품 제공은 계속 길어지고 최근 업계의 초점이되었습니다. Crystal Vibration Industry는 여전히 생산 상태에 있으며 국내 시장이 생산을 재개하더라도 원래 공장의 새로운 생산 능력이 필연적으로 줄어들고 배송 날짜가 지연 될 것입니다. 5G, TWS 헤드셋, WIFI 6 및 기타 시장 수요의 경우 Crystal Industry는 하반기에 실제 폭발 기간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확장

recly, 크리스탈 진동 시장의 가격 상승은 지속적으로 재고가 없습니다. 상류 원료 부족, 중간 공급 공급 부족 및 하류의 단기 수요 증가와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국내 상장 기업의 단기 수요 증가, 가격 인상 통지 및 따뜻한 열 결정 진동 가격이 발행되었습니다. 그리고 15%

25%사이의 다른 조정.-

nin 가격 상승에 대한 추가 조정, 현재 결정 부족도 관련이 있습니다. Jiwei Network에 따르면, 현재, 결정 발진기의 가장 부족한 모델은 32.768k이며, 이는 주파수 제어 부품 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석영 결정 발진기이며 시장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N--

""

\\는 현재 수입 재료 부족은 매우 심각하며 외국 가공 공장은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및 기타 Crystal 공장이 생산 상태 중이며 재산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얼마 전, 우리가 행동하고있는 원래 일본 공장은 또한 4 월 14 일까지 생산을 중단 할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예정대로 생산을 재개 할 수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Cai Qinhong 추가.

as는 모두 크리스탈 진동 분야에서 오랫동안 KD, NDK 등과 같은 오래된 일본 제조업체가 60%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습니다. 나머지 시장은 기본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대만 및 유럽 및 미국 제조업체와 국내 크리스탈 진동 제조업체의 시장 점유율은 비교적 낮습니다. 수입 된 Jingzhen 또는 지역 Jingzhen 브랜드에 관계없이 중국에서의 포괄적 인 생산 재개를 지원하더라도 여전히 장기간의 배송 압력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it 배송 시간이 연장됩니다. 공급 업체는 순위에 따라 배송 시간을 결정하고 일본 기업의 생산 능력은 다른 지역의 수요를 고려하기 전에 국내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현재 국내 전체 결정 진동 용량이 감소하더라도,이 시퀀싱 전달 시간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앞으로의 결론이 되십시오. 생존하기 위해 가격 전쟁에 의존하는 제조업체는 양측의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충분한 현금 흐름 준비금, 기술 연구 및 개발 및 생산 확장 계획을 가진 제조업체의 경우 5G 시대에는 여전히 기회가 있습니다.

글로벌 크리스탈 진동 산업 패턴, 현재 미국은 높은 연구 및 개발 수준을 가진 높은end Communication에서 높은 기본 주파수 결정 진동 분야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재료와 높은precision 장비에 의해 제한되어 있으며, 작은 크기의 크리스탈 진동 분야에는 여전히 간격이 있습니다. , 5G 네트워크 장비 데이터 워크로드가 증가하고 장비 회로는 발행 된 다른 구성 요소와의 결정 진동을 통해 사용하여 펄스 신호 소스가 작동 할 수 있도록 결정 진동의 안정성과 신뢰성이 더 필요합니다. 따라서 결정 진동 제품은 소형화, 높은 정밀 및 저전력 소비로 개발해야합니다.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IVISONG INDUSTRY(HK) CO.,LIMITE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