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색 엠 마 점: 평생 한 가지 일 만 잘 할 수 있다.

출시일:2020-12-21

광 둥 패션 위 크     https: / www. youtube. com / watch?v = AB8 촤 5eRLaao & t = 5 초  

2020 년 4 월 25 일 3: 00 본능적으로 " A8 삼베 가게 " 여름 제품 발표 회 는 광 둥 (廣 東) 의 패션 위 크 2020 스 페 셜 버 전 클 라 우 드 에 중국 웹 사이트, 위성 TV, 유쿠, PPTV, 비 력, 생방송, 수박 생 중계, 시 나 닷 컴, 판독 등 을 통 해 전 세계 동시 생 중계 되 며 138.54 만 명의 시청 자 를 끌 어 모 았 다.  

온라인 시청!

微信截图_20201221111928.png

패션 활성화, 산업 활성화!2020 년 4 월 18 일부 터 26 일 까지 광 둥 성 의 류 공업 협회, 광 둥 성 의 류 디자이너 협회 가 주최 하 는 광 둥 패션 위 크 특별 판 은 전국 뿐만 아니 라 전 세계 패션 계 동인 과 만 날 것 이다.

微信截图_20201221112935.png

주최 측 에 따 르 면 회의 형식 이 바 뀌 었 지만 광 둥 패션 위 크 조직 위원회 가 업계 발전 을 추진 하 는 취 지 는 변 함 이 없다!광 둥 항, 마카오, 대만 지역 의 건설 이 빨 라 짐 에 따라 광 둥 은 새로운 산업 우 위 를 조성 하고 새로운 경제 성장 점 을 창조 하 는 중요 한 기 회 를 맞이 하 였 다. " 대만 패션 " 이미 발전의 새로운 공감 대가 되 었 다.2002 년 이후 제2 5 회 광 둥 패션 위 크 는 의 류 기업 의 품종, 품질 과 브랜드 창 조 를 추진 하고 광 둥 의 류 산업의 새로운 경쟁 우 위 를 육성 하 는 데 주력 해 왔 다.산업의 구조 전환 과 업 그 레이 드 를 추진 하 는 강력 한 엔진 이 되다.

유행 아래, 패션 활성화 무한 가능성!이번 광 둥 패션 위 크 특별 판 은 광 둥 패션 쇼 클 라 우 드 시리즈, 쇼 장 활성화 신상 품 발표 시리즈 와 라 이브 쇼 가상 쇼 시리즈 로 구성 된다.

微信截图_20201221112054.png

본색 의 류 유한 공 사 는 2012 년 에 설립 되 었 다.이 브랜드 는 세 가지 브랜드 가 있 는데 그것 이 바로 A8 마 점, 삼 소 패션, 내 추 럴 컬러 맞 춤 형 제작 이다.주요 브랜드 " 엠 마 포 " 2019 년 광 둥 성 의 류 산업 협회 에서 여성복 성장 형 기업 으로 선정 되 었 다.이번 광 둥 패션 위 크 는 2019 년도 우수 여성복 디자인 상 을 수 상 했 고 마카오 패션 페스티벌 '일대일로' 패션 쇼 에 참가 했다.이 브랜드 는 디자이너 의 오리지널 브랜드 로 포 지 셔 닝 되 었 는데 그 제품 의 스타일 은 주로 면 마 의 심 플 한 젊 은 여성 복식 이다.브랜드 설립 이후 연구 개발 을 중시 하고 오리지널 창작 을 중시 하 며 원 가 를 중시 하 며 장인 정신 을 계승 해 왔 습 니 다!회사 의 전략 적 포 지 셔 닝 은 업계 저급 시장의 차별 화 에 착안 하여 면 마 여성복 업계 의 표준 브랜드 가 되 는 것 을 목표 로 한다.9 년 동안 건강 하고 안정 적 인 발전 을 했 고 많은 관중 들 의 지지 와 관심 을 받 았 습 니 다. 회 사 는 현재 국내 직 영 점 에 있 고 여러 개의 합작 대리상, 여러 유명 브랜드 OEM 을 가로로 발전 시 켰 습 니 다.국내외 여러 나라 에 수출 된다.

微信截图_20201221112031.png


微信截图_20201221112045.png

본능 적 " A8 마 프 콘 셉 트 브랜드 는 생명 본질 을 추구 하 는 취지 에 포 지 셔 닝 " 빠 른 리듬, 느 린 생활, 다양한 도시 생활 에서 복식 을 선택 하 는 방식 은 생활 에 대한 이 해 를 전달 하 는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 에 게 삶 의 참뜻 을 전달 할 수 있다. 간단 한 사고, 간단 한 생활, 모든 것 이 간단 하고 여유 로 운 생활 을 위해 통제 가능 한 삶 의 감동 에서 비롯 된다! " 품질 디자인, 태도 디자인, 자기 디자인 을 지 키 는 것 은 일종 의 감정 이 고 신념 이 며 초보 자의 마음가짐 이자 태도 이다.

본능 적 " A8 마부 " 명작 과 소박함 으로 간단 한 라인 과 커팅 을 통 해 시간의 시련 을 이 겨 낼 수 있 기 를 바 랍 니 다. 한편, 시간의 확대 와 자기 탐색 은 한 디자인 의 마음 과 감동 을 건 드릴 수 있 기 를 추구 합 니 다. 디자인 과 세계 의 대 화 를 통 해 우리 의 감정 을 표현 하고 우리 자신의 삶 이 더욱 아름 답 다 워 진 다 는 것 을 발견 하고 창조 합 니 다.발견 하고 견지 하 며 사랑 하 는 마음 을 가지 고 저 는 평생 한 가지 일 만 할 것 입 니 다. 집중 하고 전문 적 인 정신 으로 더 많은 영혼 이 있 는 제품 을 만 들 고 싶 습 니 다.당신 이 왜 시 작 했 는 지, 당신 의 임 무 는 해 낼 수 있 습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zhou Bense Cloth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zhou Bense Clothing Co., Ltd

직위: The sales manager

학과: Electronic Commerce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189095750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189095750

웹 사이트: bensecn.korb2b.com

주소: 462 Yijing Road, Haizhu District, Guangzhou City, Guangdong Province (Pearl River International Textile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