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탄소 거래 시장 이 정식으로 개방 되다

출시일:2021-01-06

중국의 최고 친 환경 기 구 는 이 를 추진 하 는 전국 탄소 거래 시장 에 필요 한 세 가지 관건 적 인 문 서 를 발 표 했 는데 이것 은 이 시장 이 이미 운영 되 기 시작 했다 는 것 을 의미한다.


생태 환경 부 는 12 일 '탄소 거래 관리 잠 정적 규정' 을 발표 했다.이에 앞서 중국 은 2019 - 2020 년 발전 산업 에서 탄소 배출 할당량 을 배분 하 는 행동 계획 과 12 월 30 일 배출 쿼터 를 받 을 2225 개 회사 의 명단 을 발표 했다.


이 문서 들 은 환경 보호 기금 의 중국 프로젝트 에 따라 중국 국가의 탄소 시장 이 이미 개방 되 었 음 을 보 여 준다.


" 중국 은 세계 에서 가장 큰 국가의 탄소 거래 시장 으로 그의 정식 운영 은 지난 1 년 동안 가장 신 나 는 소식 중 하나 이다. " 이 프로젝트 의 창시자 이자 장 건 우 수석 대표 가 말 했다.


탄소 거래 는 이산화탄소 나 기타 온실 가스 배출 허가증 을 매매 하 는 과정 이다.만약 한 회사 가 자신의 온실 가스 배출 을 대폭 억제 하면, 그것 은 탄소 시장 에서 나머지 허가증 을 팔 수 있다.만약 배출 을 제한 할 수 없다 면, 그것 은 다른 회사 로부터 사용 되 지 않 은 허가증 을 구 매 해 야 한다.


그 는 연말 에 발 표 된 이 두 가지 문 서 는 2225 개 발전 업 체 중 2019 년 1 월 1 일부 터 2020 년 말 까지 의 탄소 배출 량 이 전체 무료 배 치 된 업 체 를 초과 해 시장 에서 허가증 을 구 매해 야 할 것 이 라 고 말 했다.


화요일 에 발 표 된 이 법규 에 따 르 면 기업 은 중국 인증 의 감 소량 을 상쇄 한도 로 사용 할 수 있다. 이런 감 소량 은 중국 온실 가스 자원 감축 계획 에서 발생 한 것 이다.그러나 기업 들 은 구 매 허가증 의 5% 를 인 정 받 은 감 소량 으로 상쇄 할 수 있다.


시장 을 바탕 으로 하 는 탄소 거래 방법 은 원가 효율 을 중시 하고 원가 가 가장 유리 한 상황 에서 줄 이 는 것 에 의존한다.


배출 감소 에 있어 서 비교적 낮은 비용 을 부담 하 는 회사 들 은 통상 이 메커니즘 에서 의 주요 수혜 자다.배출 을 줄 이 는 동시에 거래 체제 가 경제적 인 격려 를 제공 하면 탄소 배출 원 가 를 더욱 낮 출 수 있 을 것 으로 예상 된다.


리 고 (李 高) 환경보호 부 기후 변화 사 장 은 브리핑 에서 "현재 전국 시장 에는 발전 산업 만 포함 되 고 있 지만 다른 주요 배출 업 종 에 도 보급 할 계획" 이 라 고 밝 혔 다.


환경보호 부 는 2013 년 부터 2019 년 까지 업 종별 7000 여 개 기업 의 이산화탄소 배출 데 이 터 를 수집 하고 확인 했다.


" 이 작업 은 다음 단계 에 전국 시장 을 발전 분야 에서 다른 분야 로 확대 하 는 데 튼튼한 기반 을 다 져 주 었 다. " 이 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bei Yongchuang Intelligent Park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