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탱크의 바닥면의 음극 보호

출시일:2022-02-11

토양 부식 탱크 기초는 주로 모래층 및 아스팔트 모래로 구성되며 탱크 바닥 판은 아스팔트 모래 표면에 있습니다. 탱크에서 전체 부하와 No-load의 교대로 겨울과 여름의 온도와 지하수의 영향으로 인해 아스팔트 모래층에 균열이 나타나면 지하수가 탱크 바닥 판에 가까이 상승하여 부식을 유발합니다.

오일 탱크의 온도가 높고, 탱크 바닥 주위의 지하수는 소금 농도를 증가시키고 부식도를 증가시킵니다. 산소 농도 차이 배터리 부식 탱크 바닥 판과 모래 재단은 산소 농도 차이를 생성하기 쉽도록 좋은 접촉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전체 부하 및no-load와 비교할 때-load 조건이 불가능하게됩니다. 또한, 탱크 주변과 탱크 중심 사이의 공기 투과성의 차이로 인해, 산소 농도 차가운 배터리가 발생합니다. 이 때 중앙 부분은 양극이되고 부식 될 것입니다.

하단 판의 바닥 표면에 안티-Corrosion 코팅은 용접 할 수 있어야하며, 코팅의 구조는 용접하는 동안 손상 될 수 없습니다 및 코팅의 효과적인 항-Corrosion 시간이 길어야합니다.

if 음극 보호는 사용되지 않아, 무기 아연 풍부한 코팅이 바람직하다. 그것은 우수한 내열성, 노화 성, 강한 접착력, 우수한 경도 및 내마모성, 용제 저항성 및 녹성이 우수합니다. 페인트 필름은 음극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비-toxic 및 냄새가 아닌-toxic 및 냄새가없는 물based 코팅에 속하며 사용하기 쉬운

링 빔의 장벽에, 가장자리 접시는 음극 보호의 블라인드 영역입니다 ...에 탱크가 오일로 채워진 후 가장자리 판은 약간 upwarped이고 빗물은 에지 플레이트와 기초 사이의 간격으로 쉽게 흐를 수 있습니다.

빗물을 방지하기 위해 빗물, 석면 로프는 일반적으로 갭을 채우는 데 사용되며 방수 접착제와 유리 섬유 천은 밀봉에 사용됩니다. 이 치료 방법의 단점은 매우 크고 좋은 방수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cutting 벨소리 빔의 노출 된 모서리와 둥근 강철 옆에 둥근 강철의 원을 용접하고 가장자리 접시 바깥쪽에 둥근 강철의 원을 용접또한 채택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방법은 링 빔의 노출 된 모서리를 자르고, 내장 된 저장 탱크 용 에지 플레이트의 바깥 쪽 및 하단 가장자리에 D6 둥근 강철을 용접하고 용접 후 방수 실란트로 용접 위치를 밀봉하고 채우는 것입니다. 이 구조는 에지 플레이트와 기초 사이의 간격으로 들어가는 물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에지 플레이트 뒤틀림으로 인한 물 축적을 줄이고 건설이 편리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shandong linyi Bosi 전도성 재료 유한 공사는 높은tech 엔터프라이즈 MMO 유연한 양극, 전도성 폴리머 유연한 양극 및 티타늄 코팅 양극의 생산을 전문으로, 주로 음극 보호 기술, 엔지니어링 디자인, 설치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 0539 3712117, 15588026668.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