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수 네트워크의 주철 파이프의 음극 보호 (2)

출시일:2021-08-30

도시 인프라의 중요한 구성 요소, 부식 및 물 공급 네트워크의 안티-corosion 기술에 대한 연구 착용감을 닫습니다. 금속 파이프는 높은 강도와 ​​저렴한 가격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 공급망 시스템에 주철 파이프와 강관이 많이 있습니다.

AS 우리나라는 관심이있는, 주철 파이프, 연성 철 파이프, 강관 및 기타 금속 파이프의 비율 현재 급수 시스템은 약 90 %입니다. 외부 파이프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주철 파이프 및 강관 및 다른 금속 파이프의 비율은 폴란드에서 약 53 %, 미국에서 56 %, 이탈리아에서 65 % 이상. 그 중에서도 강관과 주철 파이프는 대도시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철강 파이프와 스브 루크에서는 강철 파이프 및 주철 파이프가 각각 91 %와 93 %를 차지합니다.

전송 매체와 물 공급 파이프 라인 접점의 내벽. 장시간의 작동 후, 환경 매체가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파이프 라인의 내벽을 침식시키고 파이프 라인의 내벽과의 복잡한 물리적, 화학적 및 생물학적 반응을 가져서 파이프 벽을 연속적으로 부식시킨다. 이 공정에서 생산되는 부식 제품은 파이프 라인의 내면에 연속적으로 축적되고 결절 형을 형성합니다.

on 한 손, 그것은 파이프 라인의 물 전달을 방해하여 물 배달 능력이 감소합니다. 파이프 라인과 물 전달 과정에서 요구되는 에너지 소비의 증가; 반면, 파이프 라인의 연속 부식은 파이프 라인의 내벽이 더 얇아지고 파이프 라인 강도가 낮아지고 파이프 라인 천공 및 균열으로 인도하여 파이프 누설 및 파이프가 발생합니다. 버스트, 심각한 물 자원 낭비 및 거대한 경제적 손실.

IT는 파이프 라인 누출으로 인해 매년 320 억 M3 이상의 식수의 320 억 m3 이상이 잃어 버리고 있습니다. 총 급수의 35 %를 차지합니다. 도시 건설의 2010"statistical 연감의 데이터를 예로 들어, 중국의 총 누출 물량은 62.7552 × 108 m3, 연간 1.40 × 108 명의 사람들과 상당합니다. 미국, 일본 및 기타 국가와 같은 일부 선진국, 파이프 라인 네트워크의 누출률도 매우 놀라운 것입니다. 이는 15 % 이상 약 25 % 이상입니다."

물의 부식 공급 파이프는 물 자원 낭비를 많이 일으킬뿐만 아니라 파이프의 수명을 단축하지만 음용수의 품질을 악화시키고 people&39; s 생활의 안전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주철 파이프 및 다른 금속 파이프의 부식 생성물이 급수 네트워크에 방출되면 침전물을 재발하여 결절을 형성하고 파이프 라인의 내벽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표면 Nodule의 구조는 느슨해지며,

yellow 워터및"red Water"사건의 발생을 일으키는"yellow"및-red Water&사건의 발생을 지속적으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Nproducts, 질산염 또는 천연 유기물 물에 따라 파이프 네트워크의 수질이 저하되고 식수 품질의 2 차 오염이 열화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 단말기의 유출 물의 철분 함량이 너무 높고, 박테리아와 탁도는 사람들#&39;의 물 안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39;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따라서 파이프 네트워크의 누출을 제어하고 식수 품질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물 공급 파이프 라인의 안티Corrosion 기술을 연구하는 것이 긴급합니다.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