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선물 상자의 특징

출시일:2020-08-14

종이 선물 상자의 특징





선물 상자는 판촉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축제 및 제품 포장을위한 회사이므로 선물 상자는 제품 가치 및 판매에 매우 중요합니다.


선물 상자를 만드는 일반적인 재료는 종이 재료입니다. 포장 제조업체는 전문 장비와 기술을 통해 다양한 두께의 판지를 다양한 종류의 종이 제품으로 가공하고 정교한 패턴으로 종이를 판지에 장착합니다. 선물 상자를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은 회색 보드를 사용하여 동판 용지 또는 아트지, 인쇄 텍스트 패턴 또는 로고 브론 징 UV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포장 산업에서 종이 포장 용기는 주로 상자와 상자입니다. 일반적으로 종이 상자는 흰색 판지로 만들어지며 상자는 골판지로 만들어집니다. 처리 특성에 따라 상자는 접이식 상자와 붙여 넣는 상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종이 선물 상자의 특징




차 선물 상자




접이식 선물 상자 포장은 다양한 종류의 골판지 또는 색상 작은 골판지로 만들어집니다. 생산 과정에서 주로 인쇄, 표면 처리, 다이 커팅 및 압입, 박스 제작 및 기타 작업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평면 전개 구조는 윤곽 절단 접선과 압흔 선으로 구성되며 다이 절단 및 압입 기술로 형성됩니다. 다이 프레스는 주요 공정 기능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종이 상자는 고품질의 다이 커팅 압흔이 필요하므로 사양과 크기가 엄격합니다. 따라서 다이 커팅 압입은 카톤 생산 공정의 핵심 프로세스 중 하나이며 카톤 품질을 보장하는 기초입니다.




붙여 넣기 선물 상자 포장은 베니어 재료로 기본 재료 판지를 붙여넣고 장착하는 것입니다. 모재 판지 성형에서는 때때로 성형 가공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선물 상자의 골판지 상자를 만들기위한 원료는 골판지입니다. 처리는 디스크 형 종이 커터를 사용하여 라인 압착 휠로 접는 선을 자르고 롤아웃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이 커팅 인덴 테이션은 특히 내부 및 외부 스윙 커버의 높이가 같지 않음, 핸들 구멍, 환기 구멍, 창 개구부 등과 같은 일부 비선형 가이드 프로파일 및 기능적 구조의 경우 효과적인 생산 방법입니다. 성형 방법으로 성형이 쉽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Yisheng Packag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Yisheng Packaging Co., Ltd

직위: Customer Support

학과: International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51-1832-1523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118321523

웹 사이트: yisheng.korb2b.com

주소: 223 Zengxi Road, Chash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