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비용을 줄이지 만 품질을 줄이지 않는 일반적인 조치

출시일:2022-06-21
\\ 저장 비용은 가장 낮은 총 물류 비용을 보장하고 기업의 전체 서비스 품질 및 목표 수준을 줄이지 않는 전제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1. FIFO를 사용하여 스토리지 위험을 줄입니다. FIFO는 스토리지 관리 기준 중 하나입니다. 저장된 각 항목의 저장 기간이 너무 길지 않도록 보장하고 스토리지 위험이 줄어 듭니다.


2. 저장 밀도와 저장 용량의 활용을 늘립니다. 주요 목적은 저장 시설에 대한 투자를 줄이고 단위 저장 영역의 활용률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고 토지 점령을 줄이는 것입니다.


3. 효과적인 저장 및 위치 시스템은 창고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채택되었습니다. 저장 위치의 의미는 저장된 물체의 위치입니다. 포지셔닝 시스템이 효과적이면 검색, 저장 및 제거, 오류 방지 및 인벤토리를 용이하게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저장 위치 시스템은 고급 컴퓨터 또는 일반 수동 관리에 의해 관리 될 수 있습니다.


4. 효과적인 수집 및 인벤토리 방법을 사용하여 창고 운영의 어려움을 향상시킵니다. 스토리지 재료의 수량 및 품질 모니터링은 창고의 기본 상황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되며 재고의 과학적 제어에도 도움이됩니다. 실제 작업에서 일부 오류로 인해 계정이 일관되지 않습니다. 실제 스토리지 상황을 시간에 맞추고 정확하게 파악해야하며, 종종 저장 자료의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계정 카드로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이는 수동 관리 또는 컴퓨터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정기적 인 모니터링은 저장된 상품의 상태를 감지하는 데 중요한 작업입니다.


5. 이직 속도를 높이고 단위 볼륨의 출력을 늘리십시오. 스토리지 현대화의 중요한 문제는 정적 스토리지를 동적 스토리지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빠른 회전율은 빠른 예비, 높은 자본 효율성 및 소규모 상품 손상, 창고 처리량 증가, 저렴한 비용 등 일련의 이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빠른 분류 시스템의 설립 인 단위 수집 및 저장 공간 사용과 같은 특정 관행은 빠른 전진, 빠른 외부, 큰 내 및 외부의 실현에 도움이됩니다.


6. 자산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운영을 수행하십시오. 보관 시설 및 장비의 입력은 최대 사용의 이점만을 얻을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거나 효율성이 낮은 경우에만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창고 기업은 적시에 결정을 내리고 이러한 자산을 활성화하고 자산 및 장비의 활용 비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임대, 차입, 판매 등을 활용해야합니다.


7. 노동 관리 강화. 임금은 창고 비용의 중요한 부분이며, 노동의 합리적인 사용은 간호 직원의 급여의 기본 원칙입니다. 중국은 노동 이점이있는 국가이며 임금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직원, 열심히 일하거나 비효율적 인 일을 피하는 효과적인 노동 관리도 비용 관리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8. 관리 비용을 줄입니다. 관리 비용은 관리 비용, 사업 비용, 거래 비용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활동 및 관리 활동의 비용 및 비용입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비용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관리 및 관리 비용이 종종 직접적인 혜택과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완전히 폐지 될 수 없을 때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중간 듀티 랙, 메 자닌 및 플랫폼, 슬롯 형 앵글 선반, 푸시 백 랙, 롱 스팬 랙, 리벳 랙, 드라이브, 랙, 카톤 흐름 랙, 스태킹 랙 및 기타 관련 저장 장비. , FEM10.2.02, SEMA, AS4084 및 RMI 표준 모든 작업에서. Welfor는 모든 주문 이행을 충족시키기위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재료 처리 요구 사항 : 팔레트 랙 및 캔틸레버 랙. 전체 창고를 채우거나 단일 장비가 필요한 경우 Welfor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Jiangsu Welfor Storage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Jiangsu Welfor Storage Equipment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 025-5211167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851406693

웹 사이트: welfor.korb2b.com

주소: No.6 Tongkuang Road, Guli Industrial Development Zone, Jiangning District, Nanjing City, Jiangsu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