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성형기 흔 한 기계 고장 및 해결 방법

출시일:2020-09-10

사출 성형기 의 기계 손 은 장기 적 으로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작은 문제 가 발생 할 수 밖 에 없 는데, 기계 에 문제 가 생 겼 을 때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 합 니까? 다음은 예 보 자동화 기술 유한 공사 애 프 터 엔지니어 주승 이 여러분 에 게 사출 기 기계 손 이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문 제 를 정리 하고 기획 하 며 사출 기 기계 손 고장 후의 문 제 를 쉽게 처리 하도록 가르쳐 드 립 니 다.

고장 1: 매 직 핸드 를 사용 할 때 사출 기 가 잠 겨 있 지 않 습 니 다. 검사 용의자:

1: 사출 성형기 모터 작 동 하지 않 음.

2. 사출 성형기 가 클 램 핑 모드 를 누 를 때 압력계 가 응답 하지 않 아 도 출력 하지 않 는 다.

3. 조종 장치 의 신호 가 정확 하지 않다.

처리 방법:

1. 전기 기 계 를 작 동 시 키 면 다음 과 같은 방법 으로 금 형 을 잠 글 수 있다.

사출 성형기 흔 한 기계 고장 및 해결 방법

2: 사출 성형기 의 압력계 가 압력 이 없 을 때 사출 기 판 의 체결 신 호 는 출력 하지 않 는 다. 압력 이 있 을 때 아래 의 방법 에 따라 몰 딩 방식 이 정상 일 때 따로 사출 기 를 확인한다.

3: 사출 성형기 내부 의 매 직 핸드 기능 을 켜 서 매 직 핸드 가 제자리 로 돌아 갈 수 있 는 지 확인 하고 손 신호 선 사용 인터페이스 를 조작 한 다음 에 매 직 핸드 클 램 핑 신호 가 수 동 장치 에 있 는 지 확인 하고 신 호 를 종료 합 니 다. 금 형 신호, 모두 출력 합 니 다. {옆집 을 스위치 합 니 다.틀 에 따라 끝까지 틀 어 놓 으 면 모 르 는 스위치 가 옆집 에 있 으 면 확인 할 수 있 습 니 다}. 먼저 수리 한 후에 도 유선 이 없고 사출 기 가 매 직 핸드 시스템 에 연결 되 어 있 는 클 램 핑 신호 선 은 문제 가 없습니다.

고장 2: 기계 손 이 정상적으로 꺼 내 고 사출 기 가 자동 적 이지 않 으 며 기계 손 고장 을 신고 합 니 다.

처리 방법:

일조작 기 프로그램 이 편집 되 지 않 았 습 니 다. " 사출 성형기 금 형 본체 허용 " 프로그램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

이사출 성형기 의 회수 시간 이 부족 하고 사출 기 나 매 직 핸드 의 회수 신 호 는 출력 하지 않 습 니 다.

고장 3: 조종 기 는 원점 으로 돌아 갈 수 없다.

처리 방법:

일대기 상태 에 있 는 여러 개의 센서 신호 가 정상 적 인지, 조작 원 파라미터 설정 이 좋 지 않 은 지 확인 합 니 다.

이기압 이 낮다.

고장 4: 오퍼레이터 가 표시 되 지 않 았 습 니 다.

처리 방법:

일내부 IC 접촉 불량, 작업 자 표시 불량.

이운용 자 24V 전원 입력 이상.

고장 5: 조작 자 는 파 라 메 터 를 설정 할 수 없습니다.

처리 방법:

설정 한 안전 위치 파라미터 가 제한 파 라 메 터 를 초과 하지 않도록 확보 합 니 다 (예 를 들 어 수평 제한 파 라 메 터 가 1300 이면 설정 파 라 메 터 는 1300 이상 이 어야 합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