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집에 살 수 있도록 기후 위기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출시일:2023-11-03

Bamboo는 수천 년 동안 아시아에서 건설에 사용되어 왔으며, 미국 및 세계의 다른 지역의 지속 가능한 주택 개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Sands는 현대 지속 가능한 대나무 구조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그의 하와이

기반 회사는 록 스타 Sammy Hagar, 여배우 Barbara Hershey, Music Mogul Shep Gordon, eBay 설립자 Pierre Omidyar 및 Sands 자신을 포함한 고객과 함께 대나무 주택 및 기타 건물을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다음 대화가 편집되었습니다. 길이와 선명도.

 --

why bamboo? 건축과 환경에 이상적인 재료가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대한 대나무는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자란 나무 식물입니다. 세계 기록의guinness Book에 가면 하루에 2 피트에서 3 피트 사이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몇 달 만에 키가 100 피트 인이 식물들로 끝납니다. 3 학년까지, 당신은 놀라운 건축 자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때 우리는 집을 수확 할 때입니다.

가장 빠른 성장 식물이기 때문에 아마도 우리 대기에서 이산화탄소 (이산화탄소)를 얻는 가장 빠른 자연적인 방법 일 것입니다. 광합성을 통해 이산화탄소를 섭취하여 설탕으로 바꾸어 실제 섬유질, 대기 탄소의 저장 메커니즘으로 전환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기에서 빠르게 이산화탄소를 꺼내는 측면에서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대나무를 사용하면 매년 새로운 트렁크를 보내고 있으므로 트렁크의 비율을 수확하면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식물은 최대 120 년 동안 살 수 있습니다. 잔디밭을 계속 깎고 잔디가 계속 뒤로 튀어 나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정말 좋아요 - 잔디입니다. 그것은 가장 큰 잔디입니다.

-건축가의 관점에서, 대나무의 힘과 유연성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무게로, 그것은 실제로 강철보다 강력합니다. 이는 대나무의 같은 단면보다 훨씬 무겁습니다. 대나무는 일반적으로 건축에 사용되는 목재의 두 배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콘크리트와 비슷한 압축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지진 사건이나 지진 측면에서 건물이 Richter Scale에서 최대 6.9를 통과하도록했습니다. 대나무는 무게가 훨씬 가볍고 무게로 강하기 때문에 구부러진 다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집을 지었습니까? 그리고 다른 곳으로 갈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까? 나는 플로리다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우리 집을 짓고 싶어하는 그룹을 만나기 위해 인도에 갈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지금까지 한 집들이 모두 스타일 적으로 그들에게 그런 종류의 열대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어제 롱 아일랜드 프로젝트를하고 싶은 고객이 있었는데, 정말 재미있을 것입니다. yeah, 거기 있습니다. 우리는 더 바쁘지 않았으며 지금은 생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기후 위기에 대한 우려는 실제로 사람들의 관심의 최전선에 도달했으며 실제로 큰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30 년 전에 마우이에 집을 지었고 나는 가능한 한 지속 가능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집을 짓기 위해 목재를 배달했으며, 그것은 실제로 숲 전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국의 모든 집에서 매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단지“나는 다른 일을해야한다”고 느꼈다.

-you는 지금 대나무 집에 살고있다. 어떤가요?

i 좋아요. 집 자체가 기후 위기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 자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아름다움, 우리가 할 수있는 모양과 형태는 당신이 반드시 치수 재료로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가구에 사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수공예품 가구, 아름다운 방사선 서까래와 빔, 그들은 정말 특별한 건물에 아름다움의 수준을 더합니다.nstyle

article

lbg

iyw

bamboo

homes

index.html-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Fujian Yilong New Material Tech.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