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 류 식 냉각 탑 특징

출시일:2020-05-18

말 그대로 사각 냉각 탑 은 사각형 이다.이 는 냉각 탑 을 위 한 효율 적 인 환 열 매 립 재 를 사용 하여 환 열 면적 이 크게 증가 할 수 있다.이 건... " 신비 " 정방형 냉각 탑.사각 냉각 탑 의 특징 에 대해 이야기 해 봅 시다!

35.jpg

    하나.방 형 냉각 탑 은 전기 사용 을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


    청화대학 이 냉각 탑 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한 작은 바람 저항 재료 와 익 형 고 효능 기 를 사용 하여 전력 을 낮 춘 다.초 저 소음 전기 기 계 는 저 에너지 소모 와 에너지 절약 의 특징 을 가지 고 있다.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쌍 속 전동 기 를 이용 하여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다.


    이.초 저주 행 소음


    경질 유리 저 소음 축 유풍기 와 냉각 탑 을 위 한 저 소음 전기 기 계 를 사용 하여 냉각 탑의 운행 소음 을 낮 춘 다.초 저 소음 직렬 냉각 탑 운행 소음 낮 고 완전 환경 요구 에 부합.


    셋.썩 음 견딜성


    탑, 싱 크 대, 패 널 은 유리 강 으로 만들어 져 부패 방지 가 좋다.고무 수지 에 광 안정 제 를 넣 어 노화 방지 성능 이 뛰 어 나 장기간 변색 되 지 않 는 다.탑 체 강철 구 조 는 가공 후에 아연 을 도금 하여 냉각 탑의 부식 방지 성능 을 높 였 다.수명 을 정상적으로 사용 하 는 기간 에는 별도의 방부 와 보호 가 필요 없다.

15.jpg

    사.유지 하기 쉬 워 요.


    사각형 냉각 탑 은 조합 식 으로 설계 되 고 서로 인접 냉각 탑 에 있 는 공기 실 이 서로 분리 된다.냉각 탑 이 정상적으로 운행 되 는 전제 에서 보수 와 관 리 를 할 수 있 고 충전 재, 집수 관 과 물 탱크 를 세척 하 는 데 더욱 편리 하 다.


    현재, 기계 설 비 는 이미 생산 과 생활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기계 설비 의 사용 은 공업 생산 의 신속 한 발전 을 촉진 시 킬 수 있다.따라서 사각형 냉각 탑 은 발전 하 는 형태 로 발전 한다.

<span class=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직위: Marketing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60513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0269-0017

웹 사이트: lingtian.korb2b.com

주소: Room 101, Building 2, No. 19 Pengwudong Road, Xiegang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