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가공 의 발전 전망.

출시일:2020-05-29

        플라스틱 제품 의 오염 은 이미 자연계의 어떤 생물 에 게 심각 한 해 를 끼 치고 토양 에 대한 위해 도 심각 해 지 는데 이것 은 인류의 식량 안전 에 심각 한 해 를 끼 칠 것 이다.현재 각국 정 부 는 플라스틱 제품 의 오염 문 제 를 매우 중시 하여 일련의 업계 감독 정책 을 제정 했다.새로운 형태의 분해 플라스틱 개발 도 계속 강화 되 고 있다.분해 가능 한 플라스틱 의 미래 는 반드시 시장 에 나타 날 것 이다.이런 정 보 는 플라스틱 제품 이 미래 에 반드시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 다 는 것 을 충분히 설명 한다.현재 생산 되 는 플라스틱 제품 은 장차 반드시 도태 되 어야 한다.사출 성형 제품 은 질 이 높 고 정밀도 가 높 은 플라스틱 제품 중에서 도 으뜸 이다.사출 공장 은 환경 보 호 를 자발적으로 받 아들 이 고 신기 술, 신소 재, 새로운 플라스틱 기술 을 적극적으로 시도 해 야 한다.그들 은 기 술 력 을 축적 하여 미래의 지속 가능 한 발전 을 위해 하 드 를 축적 했다.


    갈수 록 많은 업계 가 플라스틱 주사 건 없 이 발전 할 수 있 을 때, 중국 주사 건 가공 업 은 급속 한 발전 단계 에 들 어 갔 고, 세계 에서 많은 소형 주사 가공 공장 이 나 타 났 다.초기 에 사출 투자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이 라인 을 이해 하기 만 하면 사출 기 한 대 를 구 매 하여 가공 생산 을 할 수 있다.그러나 이런 개발 모델 은 시장 에서 점점 인기 가 없다. 왜냐하면 소형 사출 공장 의 제품 품질 을 보장 할 수 없고 생산 공정 이 상대 적 으로 뒤떨어진다.그리고 기업 간 의 경쟁 이 치열 해 지면 서 사출 가공 원가 가 계속 낮 아 지 는 것 은 가공 산업의 기술 투 자 를 제한 하 는 것 이다.


    이러한 경쟁 모델 에서 벗 어 나 기 위해 국내 많은 중형 사출 공장 이 구조 전환 을 모색 하고 사출 기술 에 대한 투 자 를 확대 하 며 신제품 을 개발 하고 정밀 사출 요구 에 부 합 된 제품 을 생산 하도록 노력 했다.이것 은 많은 실력 이 있 는 사출 공장 으로 하여 금 이윤 을 얻 게 할 뿐만 아니 라 회사 로 하여 금 다시 시장 을 얻 게 하 였 다.게다가 미래 각 업계 에서 사출 제품 의 질 에 대한 요구 가 점점 엄격 해 지면 서 가격 에 의존 하 는 기업 의 생산 이 점점 어려워 지고 있다.



567889.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직위: Sals Manager

학과: International Market

회사 전화 번호: +86 0512-66385718-801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926068023

웹 사이트: leyangmold.korb2b.com

주소: No.5368,Wuzhong Avenue,Xukou Town,Suzhou City,Jiangsu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