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관리, 전자 규모는 건강한 삶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출시일:2023-08-19

전자 스케일은 전자 기술을 사용하여 물체의 질량을 측정하는 장치입니다. 기존의 기계적 스케일과 비교할 때 정밀도가 높고 편리한 사용 및 더 넓은 응용 프로그램 범위를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압전성 또는 용량 성 기술을 사용하는 센서는 계량 팬에 대칭 적으로 배치 될 때 가해지는 압력을 측정하여 물체의 질량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이 데이터는 전기 신호로 변환되어 내부 회로에 의해 처리되고 디스플레이에서 디지털 형태로 마침내 제시됩니다. 압력이 센서에 적용되고 센서가 탄력적으로 변형되어 임피던스가 변경되고 동시에 여기 전압이 변경되고 변경된 아날로그 신호가 출력되어 회로가 증폭됩니다. 아날로그to

digital 변환기는 처리하기 쉬운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CPU 작동 제어로 출력합니다. CPU는 결과가 표시 될 때까지 키보드 명령 및 프로그램에 따라 디스플레이에 결과를 출력합니다. 많은 장점. 첫째, 그들은 정밀도와 감도가 더 큽니다. 고급 센서 기술 덕분에 전자 스케일은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있는 측정 결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전자 스케일은 사용하기에 더 편리하고 빠릅니다. 계량 팬에 물체를 놓으면 스케일이나 복잡한 계산의 수동 조정없이 질량 값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전자 스케일에는 자동 제로잉, 단위 변환, 중량 축적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장착되어있어보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작동 옵션을 제공합니다. 산업 및 분야. 상업 분야에서는 식품, 제약, 화장품 및 기타 산업의 체중 측정 및 평가에 널리 사용됩니다. 정밀도와 빠른 응답으로 인해 전자 스케일은 정확한 제품 품질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자가 가격 및 재고 관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정용의 관점에서, 전자 규모는 종종 주방 요리, 식사 제어 등에 사용됩니다. 성분의 품질을 정확하게 측정함으로써 사람들은 식품 성분과 요리 비율을 더 잘 조절하여 건강하고 과학적인식이 요법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nin 추가, 전자 스케일은 의료, 물류, 산업 및 기타 분야에서도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의료 산업에서 전자 척도는 환자 체중을 측정하고 의사에게 진단 및 치료 계획에 대한 참조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

 scale.jpg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높은 정밀, 편의성 및 신속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품질 측정을 위해 다양한 산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전자 스케일을 사용하면 물체의 품질을보다 정확하게 측정하고 측정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분야에 더 편리함과 실용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n

Runzhi company products (3).jpg전자 스케일 사용을위한 전자 : 

1. 비가 오거나 물로 씻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우연히 젖어 있으면 마른 천으로 닦으십시오. 기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가능한 빨리 수리를 위해 보내십시오. 

2. 균형에 무게를 추가 할 때 충격을 피하면 과부하가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노크, 충격 및 무거운 압력은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3. 바퀴벌레 나 작은 생물이 내부 구성 요소와 전선에 손상을 일으키지 않도록 기계에 침입하지 마십시오.

4. 정기적 인 교정. 잔액의 정확도를 유지하려면 1 년에 한 번 이상 보정해야합니다 (교정 방법은 평판이 좋은 전자 규모의 상점, 실험실 또는 정부 검증 장치에 맡겨 질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사용되는 경우).

.

알림 : 전자 스케일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인해 전자 스케일의 사진은 참조 용으로 전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더 높은quality 제품은 상담을 환영합니다! 소모품 및 테스트 기기 및 장비 : 워크 벤치, 환경 실험 기기, 요소 감지 결합 기기, 바닥 특수 잔류 SAG 테스터, 잠금 크기 테스터, 직선

line 직각 탐지기, 마이크로 컴퓨터 푸시

pull force meter, 정적 굽힘 강도, 고도precision 비디오 프로젝터, 캐스터 테스터, 떨어지는 볼 테스터, 떨어지는 모래 미터, 90 degree 껍질 강도 테스터, 긁힘 저항 테스터, 그라인딩 테스터, 광택 미터, 백인 미터, 에너지 미터, 비중 미터, 적외선 온도계, 점도, 두께 미터, 깊이 미터, 분석 균형, 캘리퍼, 필러 게이지 및 기타 기기 및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위해 전화를 걸고 게시 할 수있는 전국의 신규 및 오래된 고객을 환영합니다.tel : 86

13712847488

-

contact 사람 : Zheng

Runzhi company products (6).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717173764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12847488

웹 사이트: runzhi.korb2b.com

주소: Room 101, 33 Zhenma Road, Dalingsh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