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르 겠 어 요: 사출 기 매 직 핸드 조작 방식 소개

출시일:2020-09-16

자동화 업계 에서 매 직 핸드 의 중요성 은 두말 할 필요 도 없다.만약 단말기 제어 시스템 이 전장의 수령 측 이 라면 기 계 는 전선 의 병사 이다. 매 직 핸드 는 인체 의 팔뚝 을 모 의 하기 위해 설계 한 기계 제품 이다.그것 은 간단 한 작업 을 할 수 있다. 그들 은 많은 사람들 이 할 수 없 는 일 을 할 수 있 고 열악한 환경 에서 효율 적 이 고 낮은 지역 에서 일 할 수 있다. 그래서 공업 생산 에 있어 서 기 계 는 기본적으로 유용 하 다. 오늘 소 편 은 사출 기 매 직 핸드 의 조작 패턴 을 소개 한다.

사출 성형기 매 직 핸드

기계 손 은 동력 제어 조작 을 사용 하고 사출 기 기계 손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방식 은 네 가지 가 있다. 즉, 수직 이동, 뒤로 이동, 굽 히 기, 굽 히 기 등 이다.

zmkm-800_800 - 2020-07-15T152420.683.jpg

직 이동: 본 사출 기 기계 손의 디자인 은 세 개의 피리 칼 좌표 만 이 직선 운동 을 한다. 즉, 팔 은 탄성 승강 과 이동 등 운동 을 할 뿐 이런 기계 손 은 비교적 간단 하 다. 특징 은 공간 을 많이 차지 하고 조작 방안 이 작다 는 것 이다.

귀로 전환: 이 사출 기 기계 손의 팔 은 이 활동 의 수평 회전 이 있 는데 이 활동 은 팔의 탄력성 과 양력 두 가지 활동 을 결합 하면 회전 이 부족 한 것 이 된다. 이런 기계 손 은 용도 가 비교적 많은 기계 손 으로 공간 을 적 게 차지 하고 방안 이 치밀 하 며 조작 방안 이 넓 지만 바닥 에 있 으 면 잡 을 수 없다.

피치: 이 사출 기 기계 팔 은 수평 회전 이라는 활동 을 제외 하고 팔 마디 거리 가 이 활동 을 하 는데 이 두 가지 활동 과 팔 의 탄력 활동 의 온전한 간격 을 가진다. 반대로 넘 어 가 는 것 보다 아래 를 내 려 다 보 는 매 직 핸드 는 같은 공간 을 차지 하 는 상황 에서 작업 계획 을 확장 하고 팔 을 바닥 으로 뻗 어 바닥 에서 부품 을 얻 는 임 무 를 완성 할 수 있다. 운동 감각 이 약 하고 계획 이 혼란스럽다 는 단점 이 있다.

굴 절: 사출 성형기 계 팔 은 큰 팔 과 팔뚝 두 부분 이 있 는데 큰 팔 은 수평 회전 과 내 려 다 보 는 활동 을 제외 하고 팔뚝 은 큰 팔 에 비해 내 려 다 보 는 운동 이 있다. 모양 에 있어 서 팔뚝 은 팔뚝 에 비해 굽 고 스 트 레 칭 되 어 있 습 니 다.

이상 은 사출 성형기 기계 손 조작 모델 에 대한 소개 입 니 다. 여러분 에 게 도 지식 을 줄 수 있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 만약 당신 이 도움 이 된다 고 생각 하신 다 면, 우리 회사 의 공식 사이트 인 사출 기 매 직 핸드 공식 사 이 트 를 주목 해 보 세 요. 매 직 핸드 를 주문 하거나 매 직 핸드 부품 이나 수리 서 비 스 를 찾 고 Ribo 자동 화 를 찾 으 며 원 스 톱 으로 당신 의 문 제 를 해결 하고 원 가 를 낮 추 며 생산 효율 을 높 여야 합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직위: general manager

학과: Marketing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11796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94982536

웹 사이트: runpard.korb2b.com

주소: 2 shaling industrial West Road, Xiakou village, Dongcheng Street, Dongguan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