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 절연 용지의 특성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출시일:2021-10-26

모터 절연 종이의 주성분은 절연, 방패, 레지스트 간섭, 높은 전기 절연, 높은 기계적 강도, 높은 유연성 및 탄력성을 제공하며 산성 및 알칼리 부식 환경에서 일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그것은 습기, 비-toxic, 불꽃-retardant, 강력한 고유 절연 강도, 기계적 인성, 유연성 및 탄력성, 좋은 열 안정성을 돕습니다. 그것은 발전기, 변압기, 전기 장비, 전자 기계 및 가전 제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DSC09975.jpg

1. 고유 한 절연 강도

  모터 절연 용지는 밝은-35KV~mm의 짧은/35KV

mm의 강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바니시 및 수지 치료의 필요없이. 제품의 저 유전 상수로 인해 절연 매체와 냉각 매체 사이의 전계 분포가 더 균일합니다.

2. 기계적 인성

  

after 캘린더 프로세스, 절연 종이의 강도가 높아지고 탄력성, 눈물 저항 및 내마모성이 더 좋을 것입니다.

3. 열 안정성

  

Motors 절연 용지는 220 ° C에서 지속적으로 배치 된 경우에도 10 년 이상 효과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화학적 호환성

  이 유형의 절연 종이는 기본적으로 솔벤트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으며 산 및 알칼리 부식에 저항합니다. 모든 광택, 접착제, 변압기 오일, 윤활제 및 냉장고에 적합합니다. 또한 절연 용지는 곤충, 곰팡이 및 금형에 의해 손상되지 않습니다.

5. 저온 성능

 질소 (77K)의 끓는점에서, 절연 용지 T410, 993 및 994의 인장 강도는 실온에서 적층 모든 강도 값을 초과합니다. 

6. 상대 습도가 90 %이면 절연 용지의 유전체 강도가 완전히 건조한 상태의 80 %가 향상되고,

7의 많은 기계적 특성이 향상됩니다.

 7. 방사능 저항 

최대 800 조의 전자의 이온화 방사선이 있더라도 절연 종이는 기본적으로 영향을받지 않으며 8 방사선 후에 기계적 및 전기적 특성을 유지합니다.

8.non toxic, 고온 저항 

-모터 절연 종이 사람들이나 동물에 대한 불리한 효과가 없습니다. 또한, 고온에서 녹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연소 보조제가 될 것입니다. 220 ° C에서 산소 한계 지수 (LOI)는 20.8 (일반 갭의 연소 임계 값)보다 크므로 화상을 입지 않습니다. 절연 용지는 UL94V

0.

  -에 의해 지정된 화재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직위: Business Directo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183880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412075090

웹 사이트: bopuplastic.korb2b.com

주소: 3,Wusong Road,Yuwu Industrial Park,Dongcheng District,Dongguan,Guangdong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