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효율적인 Windows Springfield"]

출시일:2019-10-30

에너지 절약창 스플린필드

창문 세계의 새로운 창문은 당신의 집에서 굉장한 에너지 효율과 절약을 제공합니다.우리는 일리노이 주의 집주인을 위해 자금과 에너지를 절약했다.

에너지 효율 증가

과   표준 중공유리단원에서 low-e 유리를 첨가하면, 당신은 연간 창문의 에너지성을 24% 높일 수 있습니다.

과   또 창문에 아르곤 공기보다 더 좋은 절연체로 효율을 6% 높일 수 있다.

과   마지막으로 Intercept 를 추가하여 Warm Edge 간격 시스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과   이것이 바로 왜 당신이 선택한 솔라즈one™ 열유리를 차단하는 편안한 세계 창문이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절약하는 창문 제품입니다!

Energystar 이상 Solarzone™ 격열유리포장

SolarZone 를 위한 판열유리포장이 무엇입니까?

유리의 80%가 유리이기 때문에 대량의 가열과 냉각은 유리 성능에서 절약된다.우리 그룹 자외선 필터 low-e 유리 (lg), 절연 아르곤 상표   따뜻한 가장자리 간격 시스템이 현저한 에너지 효율을 창조했다.그것들은 함께 태양의 파괴적 영향을 줄일 수 있어 카펫, 커튼과 가구가 퇴색할 수 있다.

결과는 당신이 매달 수력전기요금 계산서를 1년 동안 반영하는 저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겨울철에는 유리의 온도가 비교적 높고, R 값이 104% 증가하였다.


여름철에는 태양열 증량이 48%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low-e 유리 (lg)는 어떻게 일합니까?

과   low-e 유리는 태양의 장파 복사를 여과한다.이렇게 하면 여름에 태양이 생기는 열량을 줄일 수 있다.

과   low-e 유리가 여름에 더 시원하게

과   Low-E Glass 겨울철에 새로운 작업을 시작합니다.따스한 태양빛이 너의 집에 들어오게 할 수 있게... 네 집에서 열량이 발산되는 것을 동시에 막을 수 있다.

과   low-e 유리는 겨울에 열량 유출을 방지한다

图片2.png 图片3.png

Intercept™ 간격 시스템은 어떻게 작업을 합니까?

과   전체 금속 합금 유형 채널 디자인이 효과적인 열장 을 만들어 내는데 도움이 된다.

과   그것의 밀폐 일체적인 디자인은 많은 전통적인 디자인보다 더 강하고 절연기체를 보존하도록 했다.

Intercept™ 패드가 방의 편안함을 어떻게 늘릴까요?

과   창문 유리의 가장자리는 더욱 따뜻해지기 때문에 당신의 집은 겨울에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과   일반 간격봉이 달린 중공유리 단원 가장자리와 인터센트가 끼고 있는 사이의 온도차가 클 수 있다.

Intercept™ 간격조는 창을 더 오래 도와줍니까?

  图片1.png

과   lg 장치는 온도 변화에 따라 팽창과 수축된다.

과   전통적인 중공유리 단원에서 단원이 고정된 밀봉제를 이런 구불구불한 응력을 견뎌내며 실효와 절연가스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과   Intercept™ LG 에서.단위는 밀봉제보다는 매트웨어 이동과 과도한 밀봉제 실효가 가능하다.

Termagraphy 희극화의 차이.
왼쪽 창문은 투명한 단열유리단원이다.열각도의 녹색, 노란색, 오렌지색 표시의 열전송은 소라밴드 이상 60Low-E 단열유리 단원 창에 비해 뚜렷하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