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루트에서의 폭발

출시일:2020-08-05


뉴스 에서   : 베이루트 폭발: 현재 우리 가 알 고 있 는 상황

화요일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 에서 대규모 폭발 이 발생 해 폭발 로 50 명 이 사망 하고 더 많은 사람 이 사망 할 것 으로 보인다.

하 마 드 하 잔 보건 장관 은 도심 에서 폭발 이 일어나 적어도 2700 명 이 부상 했다 고 말 했다. " 초보적인 예측. " 레바논 LBC 방송국 은 이 부장의 말 을 인용 하여 보도 했다.

마 만 아 브 드 베이루트 시장 은 이렇게 말 했다. " 베이루트 는 거대 한 파 괴 를 일 으 키 는 재난 도시 이다. " 폭발 을 " 히로시 마 같은 국가 적 재앙. "

하 잔 디 아 브 레바논 총 리 는 그 일 에 대해 책임 을 지 는 사람들 이 " 대 가 를 치르다 " 폭발 중심 창고 가 " 위험했어 " ...
" 책임감 이 없 으 면 이번 재난 은 지나 가지 않 을 것 이 라 고 약속 할 게. " 그 는 텔레비전 연설 에서 말 했다. " 2014 년 이후 존재 해 온 위험한 창고 에 대한 사실 이 공 개 될 것 이 며, 내 가 먼저 조사 하지 않 을 것 이다. "

폭발 음 이 너무 커서, 키프로스 사람들 이 모두 들 을 수 있 었 다.

" 나 는 베이루트 상공 에서 불 덩이 와 짙 은 연기 가 굴 러 가 는 것 을 보 았 다.사람들 은 비명 을 지 르 며 뛰 어 다 니 며 피 를 멈 추 지 않 았 다.베란다 가 폭파 되 었 다.고 층 건물의 유리 가 산산 조각 나 길거리 에 떨 어 졌 다. " 로 이 터 통신 의 한 목격자 가 말 했다.

인터넷 에 서 는 베이루트 해변 근처에서 폭발 하 는 동 영상 을 공유 하 며 도심 의 주민 들 을 강 타 했다.

얼마 전, 큰 불 이 활활 타 오 르 는 회색 연기 탑 밑 에서 타 오 르 는 것 을 볼 수 있 었 는데, 항구 근처 의 폭발 이 분명 했다.

대폭 발 발생 10 분 전, 이 도시 의 같은 항구 지역 에서 작은 폭발 이 일 어 났 다

폭발 이후 잔해 속 에서 피 가 줄줄 흐 르 는 사람들의 모습 이 현지 언론 에 전 파 돼 원인 은 아직 밝 혀 지지 않 았 다.

병원 에서 헌혈 을 호소 하 자 리 바 의 연 홍 초승달 은 의료진 에 게 스케줄 센터 로 달 려 가라 고 경 보 를 보 냈 다.

현지 언론 의 조기 보도 에 따 르 면 이 사건 은 항구 에 보 관 된 불꽃놀이 폭죽 이 예상 치 못 하 게 폭발 한 것 으로 보인다.

레바논 언론 에 따 르 면 폭발 은 이스라엘 과 레바논 남부 변방 지역 의 최근 긴장 상태 와 는 무관 하 다. " 이스라엘 이 항구 에서 진주 당 무 기 를 습격 했다 는 소문 에는 아무런 진실 이 없다. " ...

폭발 로 발 코 니 를 훼손 하고 몇 마일 떨 어 진 창문 을 폭파 시 켜 도시 와 일부 지역 에서 폭발 음 이 들 렸 다.

고급 뉴스, 미디어 모니터링 팀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Shangyu Plastic hardware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Shangyu Plastic hardware Products Co. LTD

직위: Manager

학과: Overseas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33 7770 70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3-7770-7018

웹 사이트: shangyu.korb2b.com

주소: No. 243, Wenzhou North Road, ZhuanYao Wentang Industrial Zone, Dongcheng District,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