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확한 전송지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요소

출시일:2022-12-08

1. Having 잉크젯 프린터

it inkjet 프린터 나 레이저 프린터가 clear 전송 용지를 사용하는 경우 도움이됩니다. 이 열전달 종이는 두 프린터 중 하나와 함께 작동합니다. 따라서 잉크젯 프린터를 소유하고 있으면 잉크젯 열전달 용지가 필요하지만 레이저 프린터가 있으면 레이저 열전달 용지가 필요합니다. 

f 프린터가 잉크젯인지 레이저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린터에서는 표면에 표시된 레이블에 모델 이름이 있습니다. 일부 프린터는 레이저 또는 잉크젯 인 경우 이름으로 지정됩니다. 프린터가 레이저 또는 잉크젯으로 지정되지 않았다고 가정합니다. 외부를 스캔하여 모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39; s 외부이고 여전히 모델 이름을 얻지 못하면 모델 번호를 구글로 만들고 작업중인 정확한 모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가 레이저인지 또는 잉크젯이 프린터를 열고 내부에 카트리지 또는 잉크 토너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잉크 카트리지는 카트리지의 바닥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있는 액체 잉크를 운반하는 작은 상자#shaped 컨테이너입니다.&#toner 카트리지는 일반적으로 잉크 카트리지에 비해 훨씬 길고 큽니다. 토너 카트리지를 사용하려면 잉크 대신 토너 파우더로 채워야합니다.&#also는 프린터 제조업체에게 프린터 유형의 모델을 확인하기 위해 호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모델과 잘 어울리는 HTP에 대한 조언을 줄 수 있습니다.

2. 의류 색상-

우리가 인쇄하려는 의복의 색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문제는 한동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명확한 전송 용지를 받기 전에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흰색 직물을 인쇄 할 계획입니까? 또는 어두운 셔츠를 인쇄하고 싶습니다. 이 정보는 빛

colored 및 dark onest가 다른 전송 용지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핵심입니다. 가벼운 의복에 명확한 전송 용지를 사용하면 토너가 흰색 배경에 너무 많이 의존하여 정확한 색상을 생성합니다. 그러나이 사건은 어두운 배경에서 다릅니다. 어두운

colored 의류에 명확한 전송 용지를 사용하면 잉크와 토너가 반투명 해져 인쇄를보기가 어렵습니다. 이 경우, 대부분의 어두운 의류는 인쇄하기 전에 흰색 백킹 또는 코팅이 늘어서 있습니다. 반면에, 흰색 의류에 대한 전송지에는 의복에 인쇄하려는 디자인을 묘사하는 명확한 전송 레이어 만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으로 의류를 인쇄하는 경우이 모든 것을 혼란스럽게하지 마십시오. . 색상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가있는 한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중요한 것은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을 구별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각각에 대해 올바른 해당 용지를 아는 것입니다.

3. 인쇄중인 아트 워크

-열전달을 구매하기 전에 처리 할 아트 워크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명확한 전송지로 어떤 종류의 세부 사항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자세한 사진을 인쇄하려고합니까, 아니면 그래픽에서 작업중인 아트 워크입니까? 그래픽을 처리하려는 경우 벡터 그래픽이 Adobe Illustrator 또는 Corel Draw를 사용하여 만들 수있는 라인 또는 모양 \\ 기반 디자인임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열전달 용지를 사용하는 동안 일반적이기 때문에 다루기가 쉽습니다. 

벡터 그래픽을 인쇄 할 계획이라면, 그것은 당신에게 승리 할 것입니다! 벡터 그래픽은 레이저, 잉크젯, 밝은 또는 어두운 의류 등 모든 열전달 종이와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자세한 그래픽으로 사진을 인쇄하려면 구체적이고 명확한 전송 용지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조명을 위해 inkjet

transfer 용지를 고수해야합니다.

inkjet 프린터가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높은 수준의 해상도로 현실적으로 보이게합니다. 어두운 색상을 인쇄하는 동안 잉크젯 전송 용지를 사용할 때 작동하지만 작은 사고로 제공됩니다. 어두운 색상의 잉크 전송 용지는 두꺼운 흰색 코팅이있는 불투명 한 색입니다. 이미지를 셔츠로 옮기면 두꺼운 레이어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반면에 레이저 용지를 사용하는 것은 표준 레이저 프린터가 대담한 색상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사진에서는 매우 어렵습니다. 사진에서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하는 경우 더 고급 프린터를 사용하여 흰색 토너를 사용하십시오. 흰색 토너를 사용하는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하면 다양한 색상을 인쇄하고 인쇄물에 자세한 사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you는 흰색 또는 가벼운 의복을 사용하여 위의 내용을 요약하면서 항상 잉크젯 열전달 용지로 사진을 인쇄해야합니다. 벡터 아트를 인쇄하는 경우 열전달 용지를 볼 수 있습니다.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uzhou Huarong Paper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