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PVC 호스 관을 선택하는 방법?"]

출시일:2020-01-07

고품질의 PVC-U 관과 부품을 어떻게 선택할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실천에서 대부분의 가정은 인테리어, 전선을 설치할 때 매몰 포선을 채택하는 것을 발견했다.이런 방법은 PVC-U 관c 소재를 채택하고, PVC-U 관은 PVC-U 관의 가격을 일반관 당 56원씩 비싸고, PVC 관리자가 구매하는 선관은 일반적인 플라스틱 관리자, PVC 관은 일단 전선이 누출되면 이런 파이프를 사용하면 방화효과가 없다.많은 가정이 인테리어 시 목포 등 가연물을 실내 장식 재료로 사용한다.그들은 자주 방화 처리를 거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고, 찬장 혹은 장식 상자로 방 안의 보기 흉한 전원 스위치를 폐쇄한다.이것들은 모두 소방 안전 은해다.

PVC-U 배수관과 달리 태원화아PVC-U 배수관의 내압 성능은 주요 역학 지표다.파이프 내압 성능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기계 설비, PVC 고무관 뿐만 아니라 원자재와 조방도 있다.이와 함께 상응하는 공예 조정도 고려해야 한다.예를 들어 볼트 와 통체 사이의 빈틈이 너무 커서는 안 된다. 재료량이 크면 압축이 커질수록 압축이 크다. 합리적인 레시피를 설계하고 합리적인 공예 조정을 하고 플라스틱 조절을 60~70%에 이르게 한다.

우리 회사 & 39; s PVC-U 급수관 자체는 비교적 강한 강성, 우량한 저온 내압성, 20℃에서 압력 환은 36mpa를 넘길 수 있지만, PVC 호관은 현재 시장에서 물을 공급하는 플라스틱 튜브 수가 가장 많지만, 고온 내압성 이 매우 낮다.그래서 45도 이하의 냉수나 저온 온수 계통으로만 사용된다.  

PVC-U 관: PVC-U 관의 연결 방식은 배수관과 마찬가지로 PVC 관 관은 일반적으로 풀끈을 채택한다.PVC-U 가 수도관에 주는 선택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 사용자가 먼저 외관과 치수에서 거시적인 검사를 진행하며, 예를 들어 주간 벽이 균일하고, PVC 호스 벽이 두껍고 두껍고 두껍고 두껍고 두껍고 비교할 수 있다.파이프의 검사 보고서와 위생지표의 검사 보고서는 원본이 가장 좋다.GB/T10002.1-2006 비카 연화 온도 조건 > 80 C), 세로 수축( < 5%), 이염화메탄 침수 표면에 변화 없이 망치 충격 테스트(0c) TIR < 5), 수압 시험 20(?)순환응력 36메가파/38메가파, 1시간 안에 갈라지지 않고 침루.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WEIFANG KAIYUAN PLASTIC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WEIFANG KAIYUAN PLASTIC CO.,LTD

직위: Overseas Sales Manager

학과: Export sales

회사 전화 번호: +86-0536-622985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23723492

웹 사이트: heroplastic.korb2b.com

주소: NO.3 Dongxu High-tech Industrial Park, Baocheng street, Changle County,Shan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