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 탄소 섬유 복합 가스 병 은 어떻게 만 듭 니까?

출시일:2020-06-02

탄소 섬 유 는 복합 재료 인 실린더 가 알루미늄 과 강 등 단일 재료 로 만 든 금속 실린더 (강 실린더, 알루미늄 무 틈 실린더) 보다 더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있다.그것 은 저장량 을 증가 시 켰 으 나, 같은 부피 의 금속 실린더 보다 50% 가 가 벼 워 서, 양호 한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오염 제 도 를 오염 시 키 지 않 는 다.탄소 섬유 복합 재료 층 은 탄소 섬유 와 기본 체 로 구성 되 어 있다.침 체 된 수지 겔 용액 의 탄소 섬 유 를 안감 에 특정 방식 으로 감 싸 고 고온 경화 등 작업 을 거 쳐 탄소 섬유 복합 압력 용 기 를 준비한다.

 

탄소 섬 유 는 고압 가스 병 을 둘러싸 고 자동차, 항공, 의료, 소방, 광산, 가스 분석 등 특수 설비 와 의료 호흡 시스템 에 널리 응용 되 는데 주로 가정용 과 의료 용 산소 호흡 기 를 포함한다.자체 소방 은 공기 호흡 기와 구조 용 압축 산소 순환 호흡 기 를 누 르 고 있다.   항공 우주 분야 항공기 탈출 활강로, 발사체 의자, 탄피 가스 충전 장치, 신 에너지 자동차 분야 에서, 라이닝 탄소 섬유 서 라운드 스틸 복합 재료 실린더 (CNG - 2), 알루미늄 라이닝 탄소 섬유 전 감 기 는 복합 재료 실린더 (CNG - 3) 등 압축 천연가스 실린더,플라스틱 안감 전체 에 복합 재료 인 에 어 콘 (CNG - 4) 등 을 감 싸 고 있 습 니 다. 고압 탄소 섬유 복합 재료 에 어 콘 은 어떻게 만 드 는 지 아 세 요?

 

 

재료:  

티 700 탄소 섬유,   6061 알루미늄 합금   메 탈 안감, 외경 404m, 전체 길이 668 mm, 병 체 두께 1.6 mm.

프로 세 스:  

디지털 콘 트 롤 와 인 딩 기 는 금속 안감 표면 에 10 밀리미터 두께 의 복합 재 료 를 감 고 오븐 구 이 를 회전 하여 경화 시킨다.

 

고압 원통 감기 기술

탄소 섬유 가 휘 감 는 과정 에서 탄소 섬 유 는 장력 의 작용 에 의 해 회전축 을 연속 으로 감아 서 원통 형 구 조 를 형성한다.고압 가스 병 은 탄소 섬유 천 으로 두 가지 섬유 로 감 기 는 기법 이 있다. 하 나 는 말 린 휘 감 기 는 기법 으로 프 레 그 처리 후의 프 리 스 밴 딩 테이프 로 만든다. 휘 감 기 는 가열 연 화 를 점적 인 흐름 상태 로 만 들 고 그림 에서 보 듯 이 만 들 러 에 감 는 다.

20200510223847195731bedfb34bc2ad33d28d542da951.jpg

예비 양념 중의 섬유 와 수지의 함량 비 를 정확하게 제어 하면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생산 효율 을 향상 시 킬 수 있 으 며 꼬 임 속 도 는 100 ~ 200 m / min 에 달 할 수 있 으 나, 프 리 침과 건조 로 인해 설비 의 원가 가 높 아 응용 이 비교적 적다.


다른 방법 은 습 하 게 말 아서 탄소 섬 유 를 특정 침 출 장치 에 담 근 다음 장력 제어 하에 직접 코어 축 에 감 는 것 이다. 그림 에서 보 듯 이 탄소 섬 유 를 담 는 것 이다.

20200510223921eac863bd7e494bbcad40db2e08d405be.jpg

젖은 볼 륨 과정 에서 섬유 가 침 체 된 장 치 를 벗 어 나 면 수 지 를 쉽게 뽑 아 볼 륨 속 도 를 줄 여 낭 비 를 피한다.또한 수지 와 탄소 섬유 비율의 고정 손실 을 억제 하기 어렵 고 용제 의 휘발 에 도 이상 한 냄새 가 난다.


위의 현저 한 단점 을 제외 하고 습 법 칭 기법 은 건법 에 비해 현저 한 장점 이 있다. 첫째, 생산 원가 가 건법 보다 40% 정도 낮 고, 둘째, 제품 의 밀봉 성 이 좋 으 며, 휘 감 는 과정 에서 장력 은 불필요 한 수지 겔 로 인해 기포 가 생 겨 틈 을 메 울 수 있다.마지막 으로 탄소 섬유 표면 에 잠 겨 있 는 수지 용액 은 섬유의 마모 를 효과적으로 낮 출 수 있 으 며 이것 은 고압 가스 병 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되 는 가공 방법 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Tianjin Decho International Trade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ianjin Decho International Trade Co.,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Expor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892015076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920150762

웹 사이트: tjdecho.korb2b.com

주소: RM2401,8# BUILDING, JINGLI ROAD,BEICHEN DISTRICT, TIANJIN,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