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 하네스를 생산하는 방법

출시일:2022-12-05

와이어 하네스를 생성하는 방법

different 배선 하네스 공장마다 프로세스 이름이 다를 수 있지만 다음 주요 프로세스 모드에서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Dengshi' s 배선 하네스 처리입니다.线束生产流程.png


1입니다. 재료 검사 : 수량과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고 배선 하네스에 필요한 모든 들어오는 재료가 ROHS 표준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하십시오.

2. 원료 저장 : 재료 검사를 통과 한 후 창고에 저장되어 시스템에 등록됩니다.

3. 명령을 내리십시오 : 장교에게 알리기 위해 창고에 주문을 배치하십시오.

4. 자료 할당 : 창고 담당관은 주문에 따라 자료를 할당합니다.

5. 절단 와이어 : 와이어를 필요한 길이로 자르고 필요에 따라 조인트에서 와이어 길이의 절연을 벗겨냅니다.

6. 전면-end 처리 : 라벨링, 수축 튜브 등을 넣습니다 ...

7. 스트리핑 와이어 : 스트리핑, 면화 및 알루미늄 호일, 코어 트리밍 및 스트리핑 코링과 같은 많은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8. 크림 핑/soldering 터미널 : 터미널 머신을 사용하여 도체 조인트 또는 납땜 터미널을 용접하고 터미널이 변형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9. 어셈블리 프로세스 : 커넥터를 와이어에 조립합니다.

10. semi-finished 제품 테스트 : 전기 테스트 머신을 사용하여 배선 하네스의 성능을 테스트하여 배선 하네스가 단락, 개방 회로, 접촉이 좋지 않은 등이 나타나지 않도록합니다.

11. 내부 및 외부 오버 몰딩

11. 오버 몰화 후 전기 테스트 : 케이블 어셈블리의 성능을 테스트합니다.

12. 외관 검사 : 잘못된 가장자리를 수리하고 플러그가 고무 코어가 손상되었는지, 차단 된 구멍, 수축 부족, 재료 부족, 유량 패턴, 손상된 와이어 등을 확인하십시오.

13. 완제품 테스트 : 배선 하네스의 성능을 테스트하여 배선 하네스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4. 완제품 전체 검사 : 점검 크기 및 사양은 도면과 일치합니다.

15. 포장 및 밀봉 :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카톤에 넣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품질과 고객의 만족도는 항상 우리의 우선 순위입니다.

customized 와이어 하네스 제조업체를 찾고 계십니까? 지금 Dengshi 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Dengshi Electronics International Trade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Dengshi Electronics International Trade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sales

회사 전화 번호: 181638407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18163840726

웹 사이트: dengshitrade.korb2b.com

주소: Room 136, No. 2, Fengxing 2nd Road, Hume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