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에게 적합한 물방울 관개 시스템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08-20

오늘날 점적 관개 시스템은 새로운 용어가 아니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점적 관개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점적 관개 시스템은 많은 자원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우리의 농업 개발을 더 좋고 더 좋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장에 많은 점적 관개 제품이 있습니다. 어떻게 선택합니까?

아마도 70 %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직업적인 일을 할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FSY Water Saving Technology Co., Ltd.는 물방울 관개 시스템 설계, 계획 및 설치 분야에서 15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주변을 돌보는 집사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구매할 때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몇 가지 점적 관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시장에있는 일반적인 물방울 관개 테이프, 붙박이 dripper PE 관, dripper PE 관 없음,이 세 제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물방울 관개 테이프


드립 관개 테이프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립 관개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일반 드립 관개 테이프와 압력 보상 드립 관개 테이프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일반 드립 관개 벨트는 가격이 저렴하고 수명이 1 ~ 2 년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야채, 꽃 및 기타 온실 및 현장 작업의 단기 심기에 적합합니다.

압력 보상 형 드립 관개 벨트는 약간 더 비싸고 서비스 수명이 1 ~ 2 년입니다. 그들은 실리카겔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산과 언덕과 같은 고르지 않은 땅에 단기적으로 작물을 심는 데 적합합니다. 각 드리퍼가 서로 다른 압력에서 균일하게 배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드리퍼 PE 튜브


인라인 드리퍼 PE 튜브는 정원, 한약재, 조경 정원 등과 같이 깔끔하고 질서있는 간격과 긴 성장주기를 가진 작물에 적합합니다. 수명은 약 5 년입니다.


드리퍼 PE 튜브 없음


파이프에있는 드립퍼 또는 마이크로 스프링클러와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식물 간격과 줄 간격의 순서가 분명하지 않고 성장주기가 긴 작물에 적합합니다. 드리퍼의 위치는 나무의 위치에 따라 계획 할 수있어 편리하고 청소하기 쉽고 막기 쉽지 않습니다. 과수원, 한약재, 조경원 등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수명은 약 5 년입니다.


오늘의 콘텐츠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FSY Water Saving Technology Co., Ltd.는 가장 친밀한 물방울 관개 청지기입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dong FSY Water Saving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