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마스크 팩 을 고 르 고, 어떻게 마스크 를 쓰 는 지, 이 글 은 매우 명확 하 다!

출시일:2020-06-02

내 내

covid - 19 전염병 이 우리 의 마음 을 건 드 렸 다.

우 리 는 소용돌이 의 중심 에 있다.

확 진 사례 가 늘 어 나 면서

모든 사람 이 관심 을 가진다.

나 는 어떻게 해야만 자신 을 보호 할 수 있 습 니까?

당신 이 가장 관심 을 가 지 는 부분 에 있어 서 는...

인민 일보 에서 온 글 을 여러분 과 나 누고 싶 습 니 다.

꼭 보 세 요!


관상 바이러스 인 폐렴 에 대해 가장 중요 한 예방 조치 중 하 나 는 마스크 를 쓰 는 것 이다.


설 연 휴 를 앞 두 고 대부분의 배달 서비스 가 중단 되 고 일부 약국 에서 도 마스크 팩 이 다 팔 렸 다.마스크 팩 을 사지 못 하면 어떻게 예방 합 니까?어떤 마스크 팩 이 감염 을 예방 할 수 있 나 요?마스크 는 어떻게 정확하게 착용 합 니까?


마스크 를 쓰 면 감염 을 예방 할 수 있 습 니까?

면 마스크, 일회 성 마스크 (예 를 들 어 외과 마스크), N95 마스크 가 있다.


일회용 마스크 (의학 용 외과 마스크)

호흡 기 감염 을 어느 정도 예방 할 수 있어 미세 먼지 를 예방 할 수 없다.


수술 마스크 는 3 층 이 고 밖에서 안 으로 는 방수 층, 여과 층 과 편안 한 층 이다.편안 한 층 은 부직포 한 층 입 니 다.입 었 을 때 흰색 부직포 가 안 으로 들 어가 고 파란색 방수 면 이 바깥으로 나 와 있 습 니 다.금속판 의 한 면 은 위로 향 하고, 뒤로 입지 마라.


당신 이 가면 을 살 때, 그 위 에 써 있 는 것 을 골 라 야 합 니 다. " 외과 마스크 " 겉포장 에 선명 한 표지 가 있다.


pexels-photo-4108266.jpeg


N95 형 호흡 기

호흡 기 감염 예방, 미세 먼지 예방.


N95 마스크 는 국가 직업 안전 보건 연구소 인 NIOSS 가 인증 한 9 가지 마스크 중 하나 다. " N 개 " 기름 과 연 기 는 지성 과립 물이 맞지 않 음 을 나타 내 는 표현 (기름 과 연 기 는 유분 과립 물이 고 사람들 이 말 을 하거나 기침 을 하 는 드 로 & # 112; 지루 하지 않 음) " 95 개 " NIOS 기준 시험 조건 에서 걸 러 내 는 효율 이 95% 라 는 뜻 이다.


N95 는 특정 제품 의 명칭 이 아 닙 니 다.N95 기준 에 부합 되 고 NIOSS 승인 을 받 은 제품 을 N95 마스크 라 고 합 니 다.


N95 마스크 의 가장 중요 한 특징 은 환자 의 체액 이나 혈액 이 흩 날 려 서 발생 하 는 액 의 감염 을 방지 하 는 것 이다.액체 방울 의 지름 은 1 미크론 에서 5 미크론 까지 다양 하 다.직업 안전 및 건강 관리 국 (OHA) 은 결핵 균 에 접촉 한 의료진 에 게 N95 기준 보다 높 은 마스크 를 착용 해 달라 고 요청 했다.


N95 마스크 는 외과 마스크 에 비해 밀봉 성 이 더 강하 다.N95 마스크 를 선택 할 때 는 가 급 적 호흡 기 가 없 는 N95 마스크 를 선택한다.


순면 마스크.

면, 거즈, 울, 캔버스, 벨벳 등 재 료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재료 자체 가 부실 하여 감염 을 예방 하지 못 합 니 다.


마스크 는 어떻게 정확하게 착용 합 니까?

호흡 기 감염 위험 을 스스로 보호 하고 낮 추기 위해 서 는 의료 용 외과 마스크 와 N95 마스크 를 착용 할 수 있다.


환자 와 접촉 하지 않 고 야외 공공장소 로 가 려 면 과도 하 게 보호 되 지 않 은 외과 마스크 를 착용 하 는 것 이 좋다.하지만 호흡 기 감염 의심 환자 에 게 노출 될 경우 엔 N95 마스크 를 착용 해 야 한다.


병원 에 가서 의사 나 환 자 를 볼 때, 특히 열 진 료 를 받 거나 호흡 과 에 갈 때 마스크 를 착용 해 야 한다.


호흡 기 전염병 발 병 률 이 높 은 계절 에는 마 트, 백화점, 영화관 등 붐 비 는 장소 에서 마스크 를 착용 하 는 것 이 좋다.


질병 이 다른 사람 에 게 전염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열 이 나 거나 기침 이 나 거나 콧물 이 흐 르 는 등 호흡 기 증상 이 나타 나 면 마스크 를 착용 해 야 한다.


또한 안개 가 낀 날씨 에는 야외 활동 을 할 때 마스크 를 착용 하 는 것 이 좋다.


특수 인원 은 어떻게 마스크 를 착용 합 니까? 하 다,...

임산부 가 마스크 를 착용 할 때 는 자신의 상황 과 결합 하여 비교적 편안 한 제품 을 선택해 야 한다.이 옷 을 입 기 전에 전문의 에 게 상담 을 해서 상황 을 확인 하 는 것 이 좋 겠 습 니 다.


노인 과 만성병 환 자 는 서로 다른 신체 상 태 를 가지 고 있다.예 를 들 어 심 폐 질환 을 앓 고 있 는 환 자 는 착용 후 불편 함 을 느끼 거나 기 존 병 을 악화 시 킬 수 있다.이 사람들 은 반드시 의사 에 게 전문 적 인 지 도 를 구 해 야 한다.


어린 이 는 성장 발육 단계 에 있 고 얼굴 형 이 비교적 작고 정규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어린이 보호 마스크 를 선택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가면 을 얼마나 자주 바 꿉 니까?

감염 을 막 기 위해 하루 종일 의료 용 마스크 를 쓰 는 사람 도 있 지만, 코 점막 을 약화 시 키 고 코의 생리 기능 을 감소 시 켜 코의 저항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따라서 인구 밀도 와 통풍 조건 이 낮은 곳 에 서 는 마스크 를 쓰 지 않 아 도 될 것 으로 보인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모든 마스크 의 보호 효 과 는 시간 제한 이 있어 정기 적 으로 교체 해 야 한 다 는 점 이다.2 시간 에서 4 시간 마다 팩 을 바 꾸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마스크 가 오염 되면, 즉각 교체 해 야 한다.


의료 용 마스크 를 사용 하지 않 을 때 는 접어 서 밀봉 봉투 에 보관 해 야 한다.마스크 를 벗 고 주머니 나 주머니 에 넣 는 것 을 권장 하지 않 는 다 면 의료 용 마스크 를 2 차 오염 시 킬 수 있다.깨끗 한 지퍼 백 으로 접어 코 와 입 에 닿 는 한 쪽 을 안쪽 으로 접는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Huayuan Havepur Medical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Huayuan Havepur Medical Technology Co., Ltd

직위: Sales Director

학과: International Sales Dept.

회사 전화 번호: +86-755-2321-605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53-065-7611

웹 사이트: havepur.korb2b.com

주소: No.401~405,Bloc B,Bldg Rongchaobinhai,Haixiu Rd,Baoan Dist,Shenzhen,P.R.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