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안전화를 선택하는 방법

출시일:2019-09-20

안전화는 일종의 작업화입니다. 더 높은 갑피를 가진 안전화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동안 사고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하기위한 일련의 특수 목적 신발입니다. 우리는 안전 신발에 대한 주요 지식을 소개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작업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신발 카테고리, 특수 목적 신발에 속합니다. 기능 측면에서 발 보호용이며 개인 보호 장비에 속합니다. 따라서 신발은 발 보호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표준이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섹션입니다. 유럽 ​​국가의 경우 EN20345 표준, 오세아니아 국가의 경우 AS / NZS 2210.2 및 미국의 경우 ASTM F2413-05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EN20345 표준을 샘플로 사용하십시오. 다른 보호 수준에 따라 몇 가지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미끄럼 방지, 침투 방지 및 내유성이 필요한 경우 S1P 등급 안전화를 선택해야합니다. 침투 방지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S1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표준을 선택한 후에는 신발 스타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참고를위한 많은 작풍이 있습니다. 클래식 스타일, 하이킹 스타일, 호주 스타일, 마튼 스타일, 스포츠 스타일 등. 다른 스타일의 아래 샘플을 확인하십시오.

  클래식 스타일

 

  하이킹 스타일

  호주 스타일

  마 텐스 스타일

  스포츠 스타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한 후 신발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첫째, 건설은 고려해야 할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상단과 밑창을 함께 연결하는 방법에는 PU 주입, 시멘트 또는 굿 이어 용접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한 종류 또는 두 가지 구성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PU 사출은 고전적인 스타일 안전 신발에 매우 ​​일반적이며, Martens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Goodyear 용접 구조를 취하고 스포츠 안전 신발은 대부분 합착됩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원하는 스타일로 모든 구성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구멍, 레이스, 지퍼, 갑피, 안감, 깔창, 밑창 및 발끝 등의 재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 개인화 된 디자인을 원한다면 색상과 더 많은 피팅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확인 주문 수량,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경쟁력있는 견적을 곧. 그 모든 것을 확인한 후에는 정확한 신발 샘플을 곧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비즈니스 관계는 그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timg.jpg

안전화가 필요한 경우 자유롭게 문의하십시오. 우리는이 산업의 전문가이며 20 년 이상 특수 작업화를 설계, 생산 및 수출 한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힘, 능력, 명예 및 충절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Qingdao Glory Footwear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