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성능 안티 슬립 매트?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방법

출시일:2021-06-28

anti-slip 매트는 주로 자동차 안티-slip 매트, 욕실 안티-slip 매트, 호텔 안티-slip 매트, 바닥 매트, 문 매트, 계단 안티-slip 매트, 요가 안티-slip 매트, 카펫 안티-slip 매트, 도구 상자 포함 안티-slip 매트 등.

performance :

1. 온도 저항 특성

Silicone 제품은 높은 열 안정성을 가지며, 분자의 화학 결합은 고온 (또는 방사선 노출)에서 깨지거나 분해되지 않습니다. 실리콘은 고온에 강하지 만 저온에 저항성이 있으며 넓은 온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학적 특성 또는 물리적 기계적 특성이든, 온도의 변화는 매우 작습니다.

2. 내후성

silicone 제품은 자외선 및 오존에 의해 쉽게 분해되지 않습니다. 실리콘은 다른 폴리머 재료보다 열 안정성, 방사선 저항 및 내후성을 향상시킵니다. 자연 환경에서 유기 실리콘의 수명은 수십 년 동안 도달 할 수 있습니다.

3. 전기 절연 성능

silicone 제품 좋은 전기 절연 특성이 있습니다. 그들의 유전체 손실, 전압 저항, 아크 저항, 코로나 저항, 체적 저항률 및 표면 저항은 절연 재료 중에서 최적 중 하나이며, 이들의 전기적 특성은 온도 및 주파수의 영향을받습니다. 영향은 매우 작습니다. 따라서 전자 및 전기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안정적인 전기 절연 재료의 일종입니다. 우수한 내열성 외에도 실리콘은 또한 습식 조건에서 사용되는 전기 장비의 높은 신뢰성을 보장하는 발수성이 뛰어납니다.

4. 생리적 관성

polysiloxane 화합물은 알려진 가장 비활성 화합물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생물학적 노화에 매우 저항하고, 동물체와 거부 반응이 없으며 좋은 항응고제 특성을 갖습니다.

5. 유기 규소의 낮은 표면 장력 및 낮은 표면 에너지

THE 주쇄는 매우 유연하며, 그 분자의 힘은 탄화수소보다 훨씬 약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분자량, 약한 표면 장력, 낮은 표면 에너지 및 강한 필름-형성 능력의 탄화수소보다 낮은 점도가 낮습니다. 이 낮은 표면 장력 및 낮은 표면 에너지는 소수성, 소포, 폼 안정성, 안티-Sking, 윤활, 유약 및 기타 우수한 특성.

purchase 및 사용 :

1. 구매할 때, 부드럽고 얇은 것들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럽고 얇은 안티-slip 성능, 너무 단단한 안티-slip 매트의 안티-slip 성능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2. 향신료가 추가 된 향신료와 향기로운 안티-slip 매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안티-slip 매트의 향기의 대부분은 인공 향료로 첨가되며, 이는 차에 배치 될 때 인체에 해를 끼칩니다. 당신은 안티-slip 매트에 어떤 향수를 뿌릴 수 있습니다.

3. 안티-SKID 패드는 작지만 때로는 안전 문제로 인해 차의 항목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 자동차 부품 저장소 또는 온라인 상점에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ON' T 구매 하등 안티-SKID 패드가 싸게합니다.

4. 구매할 때 두 조각을 구입하고 쉽게 청소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lip 매트를 사용하지 않는

-, 첫 번째 사용 비-slip 매트를 스크럽하고 절반을 위해 시원하고 환기 된 장소에 놓습니다. 하루, 약 12 ​​시간. 이것은 안티-Virus 및 살균 효과를 달성하고 안티-slip 매트의 효과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명. 나중에 사용할 때, 한 달에 한 번, 바람직하게는 알코올 또는 깨끗한 물로 청소해야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직위: Business Directo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183880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412075090

웹 사이트: bopuplastic.korb2b.com

주소: 3,Wusong Road,Yuwu Industrial Park,Dongcheng District,Dongguan,Guangdong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