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세라믹 구조 부품?. 검사하는 방법

출시일:2022-03-10

zirconia 세라믹 구조 부품은 우수한 성능 이점 때문에 우리의 삶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디커플링은 특수 광학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외선 롱 파, 중간 파 및 적외선에 대한 반사율은 85 % 높습니다. 코팅을 건조시킨 후, 나노 입자는 코팅 사이의 틈을 단단히 채우려면 완전한 공기 절연 층을 형성하고, 그 자체 열전도율은 코팅에서 열 전달 시간을 더 길기 때문에 코팅이 더 낮을 수 있습니다. 열 전도성. 코팅의 단열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열전도율.

REFLECTIVE 단열 코팅, 주성분은 나노

ZIRCONIA 입자, 열전도율이 매우 낮아서 실내 온도를 3도 이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겨울철, 단열 억제율은 90 % 증가 할 수 있으며, 에너지 절약 속도는 80 % 이상 이어도 벽의 물방울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 현상이 발생합니다.

-

未标题-1656.jpgAS 우리 모두 알고, 지르코니아 세라믹 구조 부품은 소결 및 지르코니아 소재와 소결하는 세라믹 제품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점점 더 광범위 해짐에 따라 많은 기계 산업은 필요한 공구 부품으로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사용합니다. 지르코니아 세라믹 부품을 테스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래에 소개하겠습니다.

1. 첫째, 지르코니아 세라믹 구조 부품의 경도 및 내마모성이 표준 및 열전도율, 화학적 안정성 및 내식성이 있는지 여부를 관찰하십시오.

2.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내화성 성능은 적어도 1,000 도의 섭씨의 높은 온도에 도달해야합니다.

3. 지르코니아 세라믹 부품은 좋은 화학적 안정성이 있어야하며, 산의 내식성은 고온에서 높아야합니다.

4. 마지막 것은 제품의 밀도이며 유기체 간의 호환성이 표준이되는지 여부입니다. 4 점을 넘는 4 점은 지르코니아 세라믹 구조 부품의 검사에 대한주의 사항이므로 각 단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Layer

by

layer 테스트를 거친 제품 만 우수한 품질을 보장 ​​할 수 있으며,이 제품을 사용하여 자신감이 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직위: manager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36-9173-1390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76-7451-1727

웹 사이트: huaminceramics.korb2b.com

주소: Room 106, unit 2, building 1, No. 17, headquarters 2nd Road, Songshanhu Park,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