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과 브러시 기계 소개

출시일:2019-09-16

청과 브러시 기계 소개

과일 및 야채 브러시 기계 생산 라인 장비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앞 부분은 공기 방울을 청소하고 청소하기위한 것이며 뒤쪽 부분은 브러시와 연결되어 청소합니다. 이 기계는 조합이 간단하고 조작이 쉽고 작업 효율이 높으며 제품 손상이 적으며 많은 식품 가공 공장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carrot peeler.jpg

가공 할 때, 과일 및 채소는 복수의 롤러 블 브러시 롤러의 브러시 이송 라인 상에 배치된다. 브러시는 감속 후 모터에 의해 회전되며, 과일과 채소는 브러시로 말려 브러시로 브러시됩니다. 표면과 틈에는 스프레이 청소를 위해 과일과 채소 위에 서로 다른 방향으로 맑은 물이 있습니다. 과일 및 야채 브러시 기계는 큰 출력 및 우수한 청소 효과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peeling machine.jpg

1. 장비는 모터 및 베어링과 같은 표준 부품을 제외하고 스테인리스 강으로 만들어져 수출 식품 위생 요건을 완전히 충족합니다. 기포 발생 장치는 재료 롤 상태를 만들기 위해 장치 내에 배열되며, 높은 세정, 에너지 절약, 물 절약,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장비의 특성을 갖는다.

2. 기계의 운반 부분은 안정적인 작동 및 긴 수명의 특성을 가지며 식품 위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스테인레스 스틸 메쉬 벨트를 채택합니다.

peeling sweet potatoes.jpg

3.이 세탁기는 진보 된 디자인 체계 및 강선 구조를 채택합니다. 세정 불순물의 측면에서, 그것은 사각 지대가없고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잔류 물을 세정하기 쉬운 특성을 갖는다.

vegetable and fruit peeling machine.jpg

4. 기계 싱크대의 본체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안전 표준을 충족합니다.

브러시 브러시는 브러시를 교체하여 감자, 고구마 및 기타 재료를 벗겨 낼 수도 있습니다.

필링 머신     각질 제거기     야채와 과일 껍질을 벗김 기계     필링 브러쉬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aoqing High-tech Zone Shenghui Machiner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Zhaoqing High-tech Zone Shenghui Machinery Co., Ltd

직위: shh285@shh28.com

회사 전화 번호: +86 1812807001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128070019

웹 사이트: shfoodequipment.korb2b.com

주소: No.42A,Yingbing Street,High-tech area,Zhaoqing City, 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