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을 사 는 것 은 아 이 큐 를 위해 세금 을 내 는 것 입 니까? 아니면 정말 필요 한 것 입 니까?

출시일:2020-11-27

전기 충 치 기 가 개인 간호 용품 으로 점점 젊은이 들 에 게 인기 가 높 아 질 때, 만약 당신 이 이전에 그것 을 사용 해 본 적 이 없다 면, 이러한 의문 을 가 진 적 이 있 습 니까?칫솔 의 원 리 는 무엇 입 니까?얘 가 정말 이 를 닦 을 수 있 을 까?칫솔, 전동 칫솔 과 치 실 은 어떤 차이 가 있 습 니까?최신 과 최신 칫솔 제품 은 무엇 입 니까?치과 용품 을 사려 면 아 이 큐 세 를 내야 합 니까?오늘 우 리 는 과학 보급 을 배 우 러 왔 다.

 

치 충 원리

 

치아 청결 기 는 구강 을 청결 하 게 하 는 보조 도구 이다.그것 은 펄스 수 충격 으로 치아 와 치아 사 이 를 깨끗하게 한다.그것 은 주로 휴대용 과 데스크 톱 이다.보통 세정 압력 은 0 에서 90 psi 이다.이런 전동 칫솔 은 치 실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고압 수의 충격력 을 이용 하여 치아 사이 의 음식물 찌꺼기 를 씻 어 낸다.압력 을 가 하 는 물 은 치아 사이 의 틈 새 를 통 해 치 선의 정밀 한 청결 효과 처럼 입안 에 거침없이 들 어가 씻 어 내 는 것 이 효과적이다.원 리 는 고압 물총 과 비슷 하고 고압 수 는 더 높 은 세척 강 도 를 가지 고 있다.특히 치아 세척기 의 고압 펄스 수 류 는 유연 한 자극 으로 구강 이나 얼굴의 어느 부위 에 도 해 를 끼 치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잇몸 을 마사지 하 는 보건 효과 도 있어 사용 하기에 매우 편안 하 다.

사람들 이 알 고 있 듯 이 고압 물총 으로 깨끗 한 자동 차 를 간단히 씻 어 내 는 등 압력 이 적당 한 물 은 이미 사람들의 치아 와 입 을 효과적으로 닦 아 주 는 것 으로 증명 되 었 다.양치질 기의 청결 효 과 는 주로 일정한 압력 으로 분사 되 는 고속 수 사 류 에 사용 된다.물 자체 의 영향 에 따라 다음 과 같은 조 치 를 취해 세척 효 과 를 한층 더 높 일 수 있다.

1) 물의 흐름 을 적당 한 펄스 방식 으로 분사 하고 충격 시 키 거나 더 많은 기포 가 물 속으로 들 어가 게 하 는 것 도 비슷 한 진동 충격 효 과 를 낼 수 있다.

2) 물 흐름 에 다양한 기능 을 가 진 첨가제, 예 를 들 어 가 늘 고 단단 한 중사 알 갱 이 를 넣 어 수많은 고속 도 를 형성한다. " 탄알. " 또는 표면 활성 제 를 첨가 하여 청결 을 한다.물기둥 의 충격 세정 능력 도 물기둥 을 연결 하 는 크기 와 관련 이 있다.

3) 물 펄스 빈 도 를 바 꾼 후 압력 과 의 최 적 조합 을 얻 었 다.예 를 들 어 치과 전문 치과 스 크 래 치 의 빈도 가 2 만 번 이상 에 달 했다.사용 빈도 가 물 체 를 세척 하 는 원 리 를 보면 주파수 가 높 을 수록 세척 효과 가 좋다.


1-201023130129460.jpg


칫솔 과 전동 칫솔, 치 선의 차이

 

전동 칫솔 은 아침, 저녁 으로 깊이 있 게 이 를 닦 는 데 적합 하 다.모터 코어 의 빠 른 회전 이나 진동 으로 인해 브러쉬 헤드 가 고주파 진동 을 일 으 키 고 순간 치약 을 가 는 거품 으로 분해 하여 깊 은 층 에서 치 아 를 깨끗하게 한다.전동 칫솔 은 조만간 치 균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잇몸 염, 잇몸 질환, 잇몸 출혈 등 구강 질환 을 줄 이기 위해 전동 칫솔 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일상 청결 용품 이 되 었 다.

전동 칫솔 과 달리 칫솔 은 식후 청결 의 보조 수단 이다.그것 은 강력 한 물 펄스 압력 을 이용 하여 치아 사이 의 틈 을 깨끗하게 하고 치아 틈새 와 치아 표면의 잔여 물 을 효과적으로 씻 어 낼 수 있다.데 일리 로 휴대 및 사용 이 편리 합 니 다.주의해 야 할 것 은 칫솔 을 보조 청결 도구 로 서 칫솔 을 대체 할 수 없다 는 점 이다.

치 실 도 식후 에 구강 을 깨끗하게 하 는 데 쓰 인 다.치 실 이 잇몸 에 직접 닿 기 때문에 힘 을 제대로 조절 하지 못 하면 잇몸 에서 피 가 나 고 잇몸 이 손상 되 며 깨끗 한 효과 가 전동 칫솔 보다 못 하 다.

모든 일상 치아 청결 에 대해 우 리 는 아침, 저녁 으로 전동 칫솔 로 깨끗이 닦 고 식사 후에 칫솔 이나 치 실로 치아 사이 의 음식물 찌꺼기 를 닦 을 수 있다.서로 사용 하면 입안 의 깊 은 층 을 깨끗하게 하고 잇몸 건강 에 좋 은 효 과 를 줄 수 있다.효과.

 

휴대용 접 이식 칫솔


1-201023130159254.jpg


휴대용 접 이식 이 빨 기 계 는 ABS + PC 로 구성 되 어 있 으 며 전기, 치아 청결, 딥 클 렌 징 등 이 있 습 니 다.이 제품 은 접 는 노즐 을 포함 하고 세 가지 청결 모델 을 포함 하 며 주 체 는 IPX7 방수 이 고 자성 을 가진다.

 

세 가지 세탁 모델:


일일반적인 패턴, 표준 수압, 효율 적 인 세척;

이부 드 러 운 패턴, 부 드 러 운 수압, 부 드 러 운 청결, 처음 사용 하 는 민감 한 치아 에 적합 합 니 다.

셋.펄스 모드, 강약 교체, 펄스 심층 클 렌 징, 잇몸 마사지.

 

사용 할 필드

 

매일 이 를 닦 으 면 정말 입 을 깨끗하게 할 수 있 습 니까?사실은 식사 후에 입가심 이 매우 필요 하 다 는 것 을 증명 한다.치과 전문가 들 은 이 를 닦 으 면 치아 표면의 청결 문제 만 해결 할 수 있다 고 지적한다.따라서 특이 하고 중요 한 치아 사이 의 잇몸 골짜기 에 대한 청결 은 칫솔 로 이 루어 져 야 한다.제일 먼저 내 추 럴 휴대용 칫솔 접 기.휴대 하기 편리 함 은 출장, 여행, 친척 방문, 친구 방문 에 없어 서 는 안 될 도구 이다.


심 천시 하지 봉 전자 유한 공 사 는 전자 미용 설비, 보건, 개인 간호, 청결 과 수리 에 힘 쓰 는 생산, 연구 개발, 판매 와 일체화 첨단 기술 기업 과 자원 제조 업 체 입 니 다.어서 오 세 요!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xiazhifeng Electronic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