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자동차 배선 하네스 산업의 시장 상태 및 개발 동향 예측 분석

출시일:2022-09-05

자동차 빔은 자동차 회로의 주체이고,주로 와이어, 단자, 커넥터 및 커버로 구성됩니다.자동차 라인 제품은 맞춤형 제품으로 서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그 차형은 서로 다른 디자인 방안과 품질 기준을 가지고 있다.


통계에 의하면 2006년, 우리나라'미국 자동차의 생산 판매는 각각 727.97만 대와 721.6만 대이다.10여 년의 경제 성장, 도시화와 생활 수준을 거쳐 일반 가정의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대폭 증가하였다.2019년에 자동차 생산 판매량은 각각 2572.1만 대와 2576.9만 대였다.지난 10년 동안 자동차의 생산과 판매는 거의 세 배가 되었다.자동차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라인에 대한 수요도 급격히 상승하여 자동차 라인의 시장 용량이 신속하게 증가하였다.2019년, 중국'미국 자동차 생산량은 2572.1만 대다.추정에 의하면 중국 라인 제품의 연간 수요량은'차당 2000위안의 가격으로 계산하면 중국 자동차 전자는 510억 위안을 초과할 것이다.


 

데이터 출처: 중국 자동차 공업 협회, 중국 공상 연구원 작성


원시 설비 제조업체와의 안정적인 합작과 높은 시장 집중도


자동차 라인 업계의 발전은 자동차 업계에 고도로 의존하고 대다수 브랜드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상대적으로 성숙하고 안정적인 자동차 조립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국내 시장에서 말하자면-자기 평가-자체 브랜드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지에 라인 공장이 있어 안정적인 조립 생산을 가지고 있고 외국은-후원과 연합-리스크 원시 설비 제조업체는 라인에 대해 더욱 높은 요구를 가지고 대다수 선정된 라인 제조업체는 국제 부품 제조업체이다.합영기업최근 몇 년 동안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원가 통제를 갈수록 중시하고 자동차 부품의 현지화 구매가 날로 강화됨에 따라 중국에는 우수한 독립 라인 회사들이 생겨났다.먼 길을 헤매다-오랫동안 축적된 제품 기술과 동시 개발 경험, 이런 것들-양질의 현지 기업의 전체적인 실력이 현저히 강화되고 효과적인 서비스와 믿을 만한 제품의 품질이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급업체 기지에 점차적으로 들어간다.


OEM 설계 및 개발 참여, 동시 개발 능력의 중요성 증가


전 세계 자동차 부품 구매의 흥기와 자동차 회사와 부품 회사가 형성한 산업 분업과 협력으로 인해 자동차 라인 회사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차종의 디자인과 개발에 점차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이런 능력에 대해 더욱 높은 요구를 제기했다.동시 개발은 자동차 라인 공급업체가 차량 지원 시스템에 통합되어 차량 디자인의 개념과 수요를 충분히 이해하고 차량 제조업체에 따라 차량 개발 진도를 조율해야 한다's 계획과 시간 노드, 그리고 제때에 자동차 빔의 디자인 방안과 최종 제품을 동시 출시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빔 회사의 차량 지원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동차 빔 회사와 자동차 빔 회사 간의 디자인 방안과 최종 제품을 동기화하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D능력.


자동차 라인 업계의 발전 추세


(1) 신에너지 자동차의 신속한 발전은 자동차 라인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할 것이다


날로 심각해지는 전 세계 에너지 부족과 환경오염 문제에 직면하여 미국, 일본, 유럽 연맹을 대표하는 국가와 지역n 중국은 에너지 부족을 완화하고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신에너지 자동차를 국가 전략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했다.압력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동 전압은 상대적으로 높다-모든 회로 단원을 연결하려면 전압 빔이 필요하다.높다-전압 빔은 고전압의 관건적인 부품일 뿐만 아니라-신에너지 자동차의 전압 전기 시스템도 신에너지 자동차의 안전하고 믿을 만한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보장이다.우리 나라'미국 현지 라인 공급업체들은 독립 신에너지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양호한 지원 관계를 바탕으로 신에너지 자동차 공급 시스템에 먼저 들어갔다.약간 높다-고품질 라인 회사는 설계와 개발 방면에서 기술적 돌파를 이루었다-전압 하네스, 지시선 R 포함&D실력과 엄청난 발전 잠재력.


 

데이터 출처: 중국 여객 운송 협회, 중국 공상 연구원 작성


(2) 경차 라인 제품은 미래의 관건적인 발전 분야가 될 것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YinHe (DongGuan)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