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 : 새로운 라이벌 스마트 워치가 며칠 안에 공개됩니다

출시일:2020-07-27

2020 년 3 월, Oppo 시계 가 처음 발 표 됐 을 때 눈 이 어 두 워 보 였 다.시장 에서 앞장 서 는 라이 벌 애플 시계 와 어 울 리 거나 뛰 어 넘 기 위 한 기능 이 가득 하 다.너 는 그 발사 에 관 한 모든 정 보 를 읽 을 수 있다.   여기 있 습 니 다. ...

오, 사과 의 고급 시계 와 그 기능 성 시계 들 이 놀 라 운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다 고 말 한 적 이 있 나 요?시각 적 으로 중요 한 차 이 는 디지털 크라운 이 없 는 애플 손목시계 의 영광 중 하나 다.

어쨌든 그 매혹 적 인 곡선 각 을 가 진 사각형 은 아직 출시 되 지 않 았 으 며, 적어도 중국 밖 에는 없다.이 는 자신의 ColorOS 버 전의 안 드 로 이 드 를 사 용 했 고 Oppo 의 스마트 폰 에서 도 찾 을 수 있 지만 이것 은 특수 버 전 임 이 분명 하 다.

전술한 바 와 같다.   오 피 는 오 는 7 월 31 일 공 지 를 앞 두 고 있 으 며, 사실상 2 세대 Oppo 시계 가 언제 출시 되 는 지 를 발표 할 예정 이다.

하지만 이 회 사 는 국제 판 첫 번 째 Oppo 시 계 를 선 보 였 다.   독일 홈 페이지 때문에 7 월 31 일 행 사 는 영 토 를 위 한 것 으로 보인다.

Engadget 이 발표 한 동 영상 에 따 르 면 작은 게임 하나 가 얼핏 보면 3 월 의 Oppo 시계 와 똑 같 습 니 다.

한 가지 만 빼 고.

이 미니 영 화 는 Oppo 시 계 를 선보 여 마술 처럼 조립 해 익숙 한 것 으로 분해 했다.심지어 이름, Oppo Watch 까지 똑 같 습 니 다.그러나 마지막 프레임 워 크 는 구 글 의 웨 어 러 블 운영 체제 다.

이 를 테 면 가장 큰 변 화 는 과거 ColorOS 가 아 닌 Oppo 손목시계 내부 의 운영 체제 일 것 이다.물론 호 환 되 지 않 는 것 은 아니다. Oppo Germany 는 운영 체제 가 구 글 Wear 운영 체제 와 ColorOS Watch 를 사용한다 고 말한다.둘 다 최고 예요.

이 단계 에 서 는 특성 과 사용 우위 가 무엇 을 의미 하 는 지 알 기 어렵다.우 리 는 Oppo 의 독일 홈 페이지 에서 41mm 버 전이 그곳 에서 판매 되 고 있 으 며, 더 큰 46mm 모델 은 언급 되 지 않 았 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디 스 플레이 는 320 x 360 픽 셀 로 코 닝 고릴라 유리 로 보호 된다.라 이 프 스타일 과 손목 에 있 는 헬 스 파트너 로 서 8GB 메모리, GPS, NFC, 통합 스피커 와 마이크 가 있다.LTE 연결 에 대해 서 는 언급 하지 않 았 지만 스마트 폰 의 부대 설비 라 고 몇 차례 언급 했다.

독일 에 서 는 249 유로, 즉 290 달러 에 판매 되 기 때문에 애플 시계 계열 3 과 비슷 한 가격 이지 만 시리즈 5 보다 훨씬 낮 았 다.

첫 번 째 시 계 는 선진 적 인 하드웨어 를 가지 고 있어 심전도 를 읽 을 수 있 습 니 다. 마치 현재 의 애플 시계 시리즈 5 와 같 지만 애플 시 계 는 가격 이 더 비 쌉 니 다.이 단계 에서 심전도 에 대해 서 는 언급 하지 않 았 다. 이 는 각 지역 의 허가 때 문 일 가능성 이 높 지만, 이 는 이미 그 능력 이 취 소 된 것 을 의미 하 는 것 은 아니다.

GP 는 야외 달리기, 손목 에 맥박 측정, 수면 과 스트레스 측정 등 을 기록 할 수 있다 고 한다.

그것 의 방수 능력 은 10 피트 (3m) 로 애플 시계 보다 작 지만 배 터 리 는 에너지 절약 모드 에서 24 시간 또는 14 일 동안 운행 할 수 있다.아, 그리고 20 분 안에 46% 까지 빠르게 충전 할 수 있 습 니 다.

비록 우리 에 게 는 많은 세부 사항 이 있 지만, 더 많은 세부 사항 은 며칠 후에 발표 할 것 이다.그리고 나 서 애플 시계 왕좌 의 진정한 도전자 인지 알 수 있 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Jieyuanda Watch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Jieyuanda Watch technology Co., Ltd.

직위: Business manager

학과: Trade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55-852693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537639865

웹 사이트: jieyuandawatch.korb2b.com

주소: 4th Floor, Block A, Jinxingpeng Industrial Park, Dashan Village, Dashan Community, Guanlan Street, SZ,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