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성형기 전용 매 직 핸드 설치 전 주의사항

출시일:2020-08-05

기계 화가 보급 되면 서 기계 손 이 장시간 작업 할 때 기계 손 내부 의 부품 은 작업 으로 인해 마모 되 고 장시간 작업 하기 때문에 회로 칩 과 각 부속품 은 모두 열량 소 모 를 발생 시 켜 회로 기 판 을 쉽게 태 울 수 있다. 따라서 사출 기 전용 매 직 핸드 의 설치 와 유지 에 대한 요구 가 높다. 작업 효율 을 높이 기 위해 서 는 전용 매 직 핸드 사출 기 를 사용 하기 전에 아래 와 같은 설치 주의사항 을 명 확 히 해 야 한다.

1. 두 개의 인접 한 사출 기 기계 손 설치 방향 이 명확 해 야 한다.

이모든 동작 과 동작 은 사출 기 안전 문의 스위치 를 방해 하지 않 는 다.

3. 매 직 핸드 의 모든 직선, 회전 등 동작 은 현장에서 설정 할 수 있 고 일정한 오차 범위 에서 설정 할 수 있 으 며 설정 치 에 오차 가 발생 하면 신속하게 신고 하고 동작 을 정지 하 며 터치 스크린 에 고장 정 보 를 표시 할 수 있다.

4. 사출 성형기 또는 매 직 핸드 가 고장 나 면 사출 기 와 매 직 핸드 가 연 결 됩 니 다. 즉, 기계 손 이 고장 이 났 을 때 사출 기 는 작업 을 중단 하 는 것 이다. 마찬가지 로 사출 성형기 가 고장 이 났 을 때 기계 손 은 동작 을 멈춘다.

오팔 에 충돌 방지 기능 이 있 습 니 다. 오 작 동 상황 에서 프로그램 은 자동 충돌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있 으 며 모터 토 크 에 따라 자동 으로 동작 을 판단 하고 정지 시 켜 최대한 손실 을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매 직 핸드 의 동작 은 사출 기 의 동작 과 일치 하지 않 으 며 사출 기 의 동작 과 충돌 하지 않 는 다.

칠사출 성형기 가 정지 할 때 (고장 정지, 정상 정지, 모델 교체, 설비 유지 등) 수 동 으로 기계 손 을 안전 위치 또는 기타 필요 한 위치 에 놓 을 수 있다. 금 형 본체 교체 및 설비 유지 작업 에 영향 을 주지 않 습 니 다.

8. 기계 손 고장 (예 를 들 어 위치 에 있 지 않 거나 제품 이 꺼 지지 않 거나 제품 이 떨 어 지 는 등) 은 즉시 신고 하고 터치 스크린 에 고장 을 표시 하지 않 으 면 신속하게 고장 을 제거 할 수 있다.

9. 일부 제품 은 기계 손 으로 탈 모 제 스프레이 시스템 을 포함 하고, 스프레이 탈 모 제 를 뿌 린 후 형 강 개 구 부 (노즐 각도 조절 가능) 에 정확하게 분사 할 수 있 으 며, 용량 을 조절 하여 스프레이 빈 도 를 설정 할 수 있다.

즉, 모든 파라미터 와 데이터 설정 은 컴퓨터 를 통 해 설정 하고 수정 한 다음 에 매 직 핸드 시스템 으로 내 려 가 실 행 될 수도 있 고 매 직 핸드 에 직접 파라미터 와 데 이 터 를 설정 할 수도 있다.

상기 주의사항 에 따라 합 리 적 인 설치 테스트 는 공장 의 생산 효율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다. 제조 사 는 설치 하기 전에 조심해 야 한다.

사출 성형기 전용 매 직 핸드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