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성형기 전용 매니퓰레이터의 동작 모드 및 특성

출시일:2020-08-07

사출 성형기 전용 기 계 는 현대 플라스틱 공장 기업 이 기계화 생산 을 하 는 주체 이자 기업 혁신 이 스마트 화 기계 자동화 시대 에 접어 든 표지 이다. 사출 성형기 전용 기 계 는 손의 일부 기본 적 인 조작 만 실현 할 수 있 지만 그 내부 구 조 는 매우 복잡 하고 기술적 인 함량 이 높다. 지금 리 보 자동화 기 계 를 통 해 사출 기 전용 매 직 핸드 의 조작 방식 이 어떤 것 인지 상세히 논술 하도록 하 겠 습 니 다. 어떤 다른 조작 과 구분 방법 이 있 습 니까?

일번역 형

이런 매 직 핸드 운동 은 팔 이 세 개의 정 교 좌 표를 따라 직선 운동 을 하 는 것 과 같이 팔 이 탄력 적 인 승강 운동 처럼 그 도형 의 크기 가 모두 이와 같은 직선 또는 하나의 장 방 체 이다.이런 유형의 매 직 핸드 는 구조 가 간결 하고 직관 성 이 강하 기 때문에 말단 은 정밀도 에 대한 요 구 를 하기 쉽 지만 사용 하 는 공간 이 넓 고 해당 되 는 작업 규모 가 작다.

이역 변환

이 운동 형 주사 기 수 는 팔 이 수평 으로 뒤 집 히 는 것 으로 탄성 과 리 프 트 팔 두 운동 을 하나 로 합 쳐 하나의 역 변 기 계 를 만든다.그것 의 운동 도형 은 활동 의 척도 에 따라 이렇게 하나의 원호 곡선, 하나의 부채 형 평면, 하나의 실린더 와 하나의 중 공 실린더 크기 일 수 있다.그 특징 은 원형 으로 요약 되 고 특징 운동 은 반 연 이 므 로 편리 함 을 역 변환 이 라 고 한다.

역 변환 과 기계 손 을 직접 옮 기 고 운동 을 하면 더욱 직관 적 인 장점 을 지 키 며 더 작은 공간 을 차지 하고 더욱 엄밀 한 구 조 를 가 지 며 작업 규 모 는 현재 더욱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 그러나 승강 구조의 제한 으로 이 매 직 핸드 는 지상 부품 을 구하 지 못 한다.

셋.구장.

이런 매 직 핸드 의 운동 은 팔 수준의 역 회전 활동 을 제외 하고 팔 을 내 려 다 보 는 활동 도 가진다. 이런 활동 은 팔 을 내 려 다 보 는 탄력 있 는 활동 형 매 직 핸드 를 형성 하 는데 그 운동 비례 도형 의 특징 은 빈속 공이 내 려 다 보 는 운동 으로 편리 & ? 39; 가 말 하 는 내 려 다 보 는 것 이다.일반적으로 팔 만 굽 히 고 팔 이 없 는 역 주 행 운동 을 하 는 매 직 핸드 는 굽 어보 기 라 고 하 는데, 그 포석 과 굽 어보 기 때문이다.

역방향 변환 에 비해 굽 어보 기 기 기 계 는 같은 사이즈 의 공간 을 차지 한 상태 에서 작업 범 위 를 확대 하고 팔 을 바닥 으로 뻗 어 지상 에서 부품 을 얻 는 임 무 를 수행 할 수 있다. 어수선 한 포석 팔 에 두 개의 역방향 운동 이 있어 서 팔의 말단 위치 오 차 는 팔 이 벌 어 짐 에 따라 커진다.

유형 4.굴신 하 다.

이런 유형의 매 직 핸드 운동 은 팔 에 큰 팔 과 팔뚝 두 부분 이 있 는데 큰 팔 은 수평 으로 뒤 집기 와 굽 히 기 활동 을 제외 하고 팔뚝 은 큰 팔 에 비해 굽 히 기 운동 을 한다. 모양 상 으로 볼 때 팔뚝 은 팔뚝 보다 굽 고 스 트 레 칭 되 어 있 습 니 다.이 특징 에 따 르 면 팔뚝 은 굽 은 스 트 레 칭 이 라 고 불 리 며 운동 비율 은 구체 로 나 타 났 다.

그의 구 조 는 인체 상지 의 구조 와 더욱 비슷 하고 구체 범위 에서 팔 의 최대 뻗 는 길 이 를 반경 으로 하여 부품 을 얻 을 수 있어 유연성 이 매우 크다. 다른 유형 에 비해 그 가 차지 하 는 공간 이 가장 작고 작업 규모 가 가장 크 며 장애물 을 돌아 서 부품 을 얻 을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운동 은 직관 성 이 비교적 떨 어 지고 팔 앞 방향 각 은 몇 개의 각도 에 의 해 결정 되 며 비교적 높 은 방위 정 도 를 달성 하기 위해 사출 기 생산 기계 손 에 사용 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직위: general manager

학과: Marketing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11796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94982536

웹 사이트: runpard.korb2b.com

주소: 2 shaling industrial West Road, Xiakou village, Dongcheng Street, Dongguan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