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zhi는 항온 및 습도 테스트 챔버의 7 가지 소음 감소 방법을 소개합니다.

출시일:2020-09-15

恒温恒试机-3.jpg

장기간 동안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의 소음 은 사용자 들 을 계속 괴 롭 혔 다.많은 사람들 이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의 소음 을 낮 추 는 효과 적 인 방법 을 찾 고 있다.사용자 가 몇 가지 건 의 를 했다.한번 해 보 세 요.만약 당신 이 전문 적 인 정비 사가 당신 의 절 차 를 완성 하 는 것 을 도 울 필요 가 있다 면, 또한 공장 에 연락 하여 합작 을 진행 해 야 합 니 다.

  1.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아래쪽 네 개의 발의 균형 을 조절 하 다. 

    항온 항습 시험 상 자 는 평평 하고 단단 한 바닥 에 놓 아야 한다.항온 항습 상자 의 밑부분 을 평면 위 에 평평 하 게 놓 아 균형 을 이 루 게 한다.  

  2. 파이프 와 상자 의 보강 은 믿 을 만하 다.  

    외부 관 로 와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의 연결 부 를 조절 하여 부품 이 느슨 해 지 는 지 를 검사 하여 압축기 작업 시 공진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따라서 외부 관 로 는 느슨 해 지지 않도록 스프링 와셔 를 달 아야 한다.    

  3. 압축기 페 데 스 탈 은 견고 해 야 한다.

    손 으로 압축 기 를 꽉 누 르 면 소음 이 크게 줄 어 들 고 손 을 들 면 소음 이 증가한다.압축기 페 데 스 탈 고정 완충 고무 패드 의 힘 이 고 르 지 않 거나 볼트 가 느슨 해 지고 압축기 바닥 판 이 견고 하지 않다.볼트 연결 부분 을 조정 하고 조 이 며 탄성 을 잃 은 와셔 를 교체 합 니 다.  

  4.   소음 판 지 를 벽 에 박다.

    유리 섬유 면 등 흡음 재 료 를 종이 판 에 붙 인 후, 판 지 를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압축기 측) 뒤쪽 벽 에 박 았 다.판지 가 항온 항습 시험 상자 뒷면 보다 10 센티미터 - 20 센티미터 더 크다.네.

  5. 압축기 에 고장 이 있 는 지 확인 하 다.  

    손 으로 압축기 의 윗부분 을 눌 렀 을 때 소음 이 줄 어 들 지 않 았 다.실린더 와 실린더 사이 의 간격 이 너무 커서 압축기 내부 에 소음 이 생 긴 다.이때 압축 기 를 교체 해 야 한다.또한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의 문 이 열 리 지 않 을 때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에서 약 3 미터 떨어져 있다.끓어 오 르 는 소리 나 쉬 는 소 리 를 들 을 수 있 음 이 분명 하 다. " 닭 울 음소 리 " 냉동 배관 고장 으로 전문가 가 수리 해 야 한다.  

  6.   고무 덩어리 로 파 이 프 를 눌 러 진동 시키다.

    항온 항습 시험 상자 가 사용 중 소음 이 있 으 면 폐 자전거 타이 어 를 직경 30mm 의 원 으로 자 를 수 있다.중간 에 지름 약 5 밀리미터 의 둥 근 구멍 을 자 른 다음 에 밖에서 중간 으로 자 르 면 고무 가 관 에 붙 기 편 하 다.항온 항습 시험 상자 압축기 작업 시 손 으로 파 이 프 를 터치 한다.떨 림 감 이 있 는 관 은 모두 몇 개의 고무 덩어리 로 덮 을 수 있다.항온 항습 시험 상 자 는 10 - 20 위안 이 필요 하 며, 소음 이 곧 내 려 갈 것 이다.이게 고무 덩어리 가 억 제 돼 서 그래 요. " 공진. " 파이프 가 진동 할 때 이런 상황 이 발생 한다.  

  7.   항온 항습 시험 상자 상단 에는 공진 과 소음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불순물 을 놓 아 서 는 안 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717173764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12847488

웹 사이트: runzhi.korb2b.com

주소: Room 101, 33 Zhenma Road, Dalingsh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