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봉 재료: 개스킷 의 정확 한 설치 방법

출시일:2020-09-23

밀봉 재 개스킷 은 밀봉 문 제 를 해결 하 는 조용 한 밀봉 부품 이다. " 뛰다 " ...고정 밀봉 구 조 는 여러 가지 가 있 기 때문에 이런 밀봉 형식 에 따라 해당 하 는 평 개스킷, 타원 개스킷, 렌즈 개스킷, 추 면 개스킷, 액 봉 개스킷, O 형 링 과 각종 자동 밀봉 패드 가 있다.

개스킷 의 정확 한 설 치 는 플랜지 연결 구조 나 나사 연결 구조, 정적 표지 와 개스킷 이 모두 검사 한 상태 에서 진행 되 어야 하 며, 기타 밸브 부품 은 손상 되 지 않 아야 한다.

개스킷 을 설치 하기 전에 밀봉 면, 개스킷, 나사산 과 볼트, 너트 의 회전 부위 에 흑연 가루 나 기름 (또는 물) 을 섞 은 윤활 제 를 바 르 고 개스킷 과 흑연 의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밀봉 면 에 설 치 된 개스킷 은 가운데 가 정확 해 야 한다.비 뚤 어 지 거나 밸브 실 에 들 어가 거나 어깨 에 놓 아 서 는 안 된다.개스킷 의 내경 은 밀봉 면 내의 구멍 보다 크 고 외경 은 밀봉 면 의 외경 보다 약간 작 아야 하 며 개스킷 의 압축 이 균일 하도록 해 야 한다.

하나의 개스킷 만 설치 할 수 있 고 밀봉 면 사이 에 두 개 또는 여러 개의 받침 을 설치 하여 두 개의 밀봉 면 사이 의 간격 부족 을 없 앨 수 없다.

타원 개스킷 의 밀봉 은 개스킷 의 내외 환 을 서로 접촉 시 켜 야 하 며, 개스킷 의 양 끝 은 홈 바닥 과 접촉 해 서 는 안 된다.

O 형 링 의 설 치 는 고리 홈 을 제외 하고 디자인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하 며 압축 량 이 적당 해 야 한다.금속 중 공 O 형 링 의 일반 압착 도 는 10% ~ 40% 이 고 원주 면 의 정 밀봉 고무 O 형 링 의 압축 변형 율 은 13% ~ 20% 이 며 평면 정 밀 표지 의 압축 변형 율 은 15% ~ 25% 이다.비교적 높 은 내 압 에 대해 진공 조건 하에 서 의 압축 변형 은 비교적 크다.밀봉 을 보장 하 는 전제 에서 압축 변형 율 이 낮 을 수록 좋 고 O 형 링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할 수 있다.

개스킷 이 닫 히 기 전에 밸브 가 열 리 는 위치 에 있어 야 하 며, 밸브 부품 의 설치 와 파손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한다.뚜껑 은 위치 와 정렬 해 야 한다.개스킷 의 자리 이동 과 스 크 래 치 를 피 하려 면 밀 당 방식 으로 개스킷 을 만 져 서 는 안 된다.뚜껑 의 위 치 를 조절 할 때 는 천천히 뚜껑 을 열 고 살짝 내 려 서 정렬 시 켜 야 한다.

볼트 연결 또는 나사 연결 패 널 은 수평 으로 설치 해 야 한다 (나사 연결 패 널 캡, 스패너 위치 가 있 으 면 스패너 를 사용 할 수 없다).나 사 는 대칭 적 이 고 교체 되 며 고 르 게 조 여야 하고 볼트 는 단단 하고 가지런 하 며 느슨 하지 않 아야 한다.

개스킷 을 꽉 누 르 기 전에 압력, 온도, 매체 특성 과 개스킷 재료 의 특성 을 잘 파악 하여 예비 밀 착 력 을 확정 해 야 한다.압력 을 시험 할 때 는 누설 이 일어나 지 않도록 미리 밀 착 력 을 최대한 줄 여야 한다.

개스킷 을 꽉 조 이면 연결 부품 사이 에 미리 조 이 는 간격 이 있어 서 개스킷 이 새 어 나 갈 때 미리 조 이 는 공간 이 있 도록 해 야 한다.

볼트 는 고온 에서 작업 할 때 고온 의 변화, 응력 이완 과 변형 이 증가 하여 개스킷 이 새 고 열 이 필요 하 다.반면 저온 에 서 는 볼트 가 수축 해 냉 송 이 필요 하 다.더 운 것 은 압력 을 가 하 는 것 을 의미 하고, 찬 것 은 압력 을 방출 하 는 것 이다.뜨 겁 고 냉 송 은 작업 온 도 를 24 시간 유지 한 후에 진행 해 야 한다.

zmkm-800_800 (4).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fuming sealing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fuming sealing material Co., Ltd

직위: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5235661

이메일: 연락처

웹 사이트: fuming.korb2b.com

주소: Nanzha No.4 Industrial Park, Hume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