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 가공 재료를 선택하는 데 유용한 팁

출시일:2023-07-14

진공 주조 및 3D 프린팅 두 가지 제조 방법에 맞게 CNC 가공에서 광범위한 재료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플라스틱, 금속 및 판금 등. CNC 공작 기계는 왜 다른 재료를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까? 이 기계는 CNC 밀링, CNC 그라인딩, CNC 회전, CNC 용접, 엔드 포지셔닝, 드릴링 및 와인딩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최종 부품을 형성합니다.

at 올바른 재료를 선택하는 방법 CNC 프로토 타입이 매우 중요해지기 때문입니다. 재료마다 속성이 다르므로 부품의 기능에 따라 올바른 재료를 선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휠에 사용되는 금속 공산당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금속 재료는 단단하고 착용하고-ressisting 및-rusting이어야합니다. 이러한 재료를 선택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제 CNC 가공에서 사용할 수있는 금속 재료와 그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 5083 시리즈 등. 4 시리즈 이상의 경우, 그들의 강성 순서는 7075 높이, 다른 하나는 중간입니다.

경도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제품에 항공기 피팅, 기어 또는 샤프트 부품, 항공 우주 또는 전기장이 포함 된 경우 알루미늄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널리 사용하는 강철의 하나는 온화한 강철, 다른 하나는 탄소강입니다. 온화한 강철은 좋은 형성 및 용접 능력으로 평범한 저탄수화물 강철입니다. 그리고 탄소강은 기계와 용접하기 쉽고, 강력하고 강하고 열이 다양한 경도에 대해 열이 나옵니다. 프로토 타입에 리벳 또는 건축 산업의 용접이 포함 된 경우 두 개의 강철을 선택하십시오. , 316.

저탄소 강 및 부식 저항이 적습니다. 그것들은 좋은 형성과 용접 능력이며 SUS 316은 304보다 부식과 화학 저항성입니다. 제품이 의료 또는 수술기구, 가정 산업 분야가 포함 된 경우 스테인레스 스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ylon

 

nylon은 일종의 강력한 플라스틱입니다. 가장 뛰어난 장점은 다른 모든 섬유보다 내마모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품은 널리 사용되며 강철, 철, 구리 및 기타 좋은 재료 금속 대신 플라스틱은 중요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입니다. 부품이 절연체 또는 베어링과 관련이있는 경우 플라스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eek, PC, ABS, TPFE ECT와 같은 플라스틱 플라스틱은 모두 어린이 장난감 및 핍, 의료용 장치를 포함하여 우리의 삶에 널리 사용됩니다. , 테스트 소켓 등. 부품이 기능을 갖도록하기 위해 프로토 타입을 생성하기 전에 각 자료의 속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부품을 만들어야 할 부품이 있으므로 무료 견적을 받으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Fifth Met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