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 의 기본 매개 변수

출시일:2020-09-18

펌프 의 기본 매개 변수

표징 이 펌프 의 주요 성능 의 기본 매개 변 수 는 다음 과 같다. 1.유량 Q 유량 은 단위 시간 내 에 펌프 로 수송 하 는 액량 (부피 또는 질량) 을 가리킨다.부피 트 래 픽 은 Q 로 표시 하고 단 위 는 m3 / s, m3 / h, l / s 등 이 며 질량 트 래 픽 은 Qm 로 표시 하고 단 위 는 t / h, kg / s 등 이 며 질량 트 래 픽 과 부피 트 래 픽 의 관 계 는 Qm = 961 ℃, Q wher & # 101; 전체 961 ℃ - 액체 밀도 (kg / m3, t / m3), 실 온 하 청수 961 ℃ = 1000 kg / m3 이다.이양 정 H 양 정 도 는 펌프 에서 보 내 는 단위 의 중량 으로 액체 가 펌프 입구 (펌프 입구 플랜지) 에서 펌프 출구 (펌프 출구 플랜지) 까지 증가 하 는 에너지 이다.펌프 로 얻 은 뉴턴 액체의 효과 적 인 에너지 다.단 위 는 N. m / N = m, 즉 펌프 에서 추출 한 액체 기둥 의 높이 로 보통 쌀 이 라 고 부른다.셋.회전 속도 n 회전 속 도 는 펌프 축의 단위 시간 당 회전수 로 기호 n 으로 표시 하고 단 위 는 r / min. 4 이다.기식 여 량 의 기식 여 량 은 순수 첨 이 라 고도 하 며, 기식 성능 을 나타 내 는 주요 매개 변수 이다.중국 에 서 는 부식 여 유량 을 위 에 계 신 h 로 표시 합 니 다.오출력 과 효율 펌프 의 공률 은 보통 입력 공률, 즉 원 동기 축 에서 펌프 의 출력 을 지탱 하 는 것 을 말 하 는데 이것 은 축력 이 라 고도 부 르 고 P 로 표시 한다. 펌프 의 효율 적 인 출력 은 출력 이 라 고도 부 르 고 Pe 로 표시 한다.그것 은 단위 시간 내 에 펌프 로 수송 되 는 액체 가 펌프 안에서 얻 는 효과 적 인 에너지 이다.양 정 은 펌프 로 출력 하 는 단위 중 액체 가 펌프 에서 얻 는 효과 적 인 에 너 지 를 말 하기 때 문 입 니 다. 양 정, 질량 유량 과 중력 가속도 의 곱 하기 는 단위 시간 내 에 액체 를 펌프 로 출력 하 는 효과 적 인 에 너 지 를 말 합 니 다. 즉, 펌프 의 효과 적 인 출력 은 Pe = 961 ℃, gQH (W) = 감마 QH (W) 이 고 그 중에서 r & # 101; 961 ℃ - 펌프 수송 의 액체 밀도 (kg / m3); 감마 - 액체 펌프 수송 비중 (N / m3); Q - 펌프 의 유량 (m3 / H) - 펌프 양 정 (m); g - 중력 가속도 (m / s2).축력 P 와 유효 출력 Pe 의 차 이 는 펌프 의 공률 손실 이 고 그 크기 는 펌프 의 효율 에 의 해 측정 된다.펌프 의 효율 은 효율 적 인 출력 과 축력 의 비례 로 에 타 로 표시 한다.

55.jpg 57.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직위: Marketing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60513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0269-0017

웹 사이트: lingtian.korb2b.com

주소: Room 101, Building 2, No. 19 Pengwudong Road, Xiegang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