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성형 기 계 는 어떤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있 습 니까?

출시일:2020-09-11

현재 국내 에서 매우 유행 하 는 사출 성형 기 계 는 기계 각 부분의 정상 적 인 작업 이 필요 하 다. 이 기 계 는 사람과 사람 이 비슷 한 구조 와 모양 을 가지 고 있어 사람 이 할 수 없 는 복잡 한 작업 을 할 수 있다. 무엇이 사출 기 계 를 이렇게 유연 하고 내구성 있 게 하 는 지, 그것 이 무엇으로 구 성 된 것 인지 보 자.

일집행 시스템 은 로봇 팔, 손목, 손 등 부품 으로 구체 적 으로 구 성 된 사출 성형 기계 손 잡기, 방출 제품 등 각종 작업 을 제어 하 는 집행 시스템 이다. 매 직 핸드 는 사람 손가락 모양 이다.물체 의 모양 과 크기 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매 직 핸드 와 핀 사 이 즈 를 배치 할 수 있다.

이구동 시스템: 집행 시스템 의 전원 은 구동 시스템 이 고 공기, 전기, 기계 등 여러 가지 형식 이 있다. 기동 식 과 전동 식 은 흔히 볼 수 있 는데 그 중에서 기동 식 은 속도 가 빠 르 고 구조 가 간단 하 며 원가 가 낮 으 며 중복 적 으로 포 지 셔 닝 정밀도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 전동 식 속도 가 빠 르 고 연속 적 으로 제어 하 며 포 지 셔 닝 정밀도 가 높다. 기계 전동 식 동작 이 고정 되 고 비교적 유한 한 장소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으로 캠 링크 기 구 를 사용 하여 필요 한 동작 을 실현 한다. 고정 적 인 절 차 는 주사 매 직 핸드 를 믿 을 수 있 게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작업 속도 가 빠르다.

셋.제어 시스템.구동 시스템 은 제어 시스템 에 의 해 제어 되 고 집행 시스템 은 예 정 된 업무 요구 에 따라 운행 되 며 일부 불합격 동작 을 바로 잡 습 니 다. 보통 위치 감시 장치 와 프로그램 통 제 를 포함 하고 점 제어 와 연속 적 인 궤적 통 제 를 사용 합 니 다. 이 제어 시스템 은 사출 성형 매 직 핸드 의 예 정 된 동작 을 프로 그래 밍 하여 따로 또는 집중 적 으로 저장 할 수 있다.단독 저장 은 각종 통제 요소 의 정 보 를 각각 두 개 이상 의 저장 장치 에 저장 하고 한 장치 에 집중 적 으로 저장 하 는 것 이다.

좋 은 명성 을 가 진 사출 성형 기 계 는 각 시스템 의 협동 을 통 해 일련의 캡 처, 심지어 더욱 복잡 한 작업 을 완성 할 수 있다.체계 적 인 실시 가 없 으 면 사출 기 계 는 정 해진 작업 을 완성 하지 못 하고 다른 시스템 의 빈자리 와 같다. 사출 성형 업계 가 계속 발전 하 는 동시에 사출 성형 기 계 는 스마트 화 방향 으로 점점 멀 어 질 것 이다. 동관 시 무지개 자동화 기술 유한 공 사 는 동관 시 동성 구 석류 원 부근 에 위치 하고 사출 기 전용 로봇 팔 과 주변 자동화 설비 의 생산 에 종사 하 며 제품 디자인 개발, 제조, 판매 와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인 기업 입 니 다.종합 적 인 전체 기업 이 되 기: 플라스틱 업계 에는 많은 자동화 계획 과 실전 경험 이 있 습 니 다. 제품 은 가정용 전자 산업, 컴퓨터 및 주변 산업, 광전자 산업, 화장품 산업, 전자 통신 산업, 자동차 산업, 장난감 산업, 일용품 산업, 의료 용품 산업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미래 사출 성형 기술 의 지속 적 인 개선 과 발전 을 바탕 으로 자동 화 는 필연 적 인 추세 이다. Rabo 회 사 는 상호작용 공유 직판 모델 을 사용 하여 신제품 과 신기 술 을 계속 홍보 한다.외출 하지 않 아 도 적 용 된 제품 을 조회 하고 구 매 함으로써 귀하 의 구 매 원 가 를 절약 하고 운영 원 가 를 낮 출 수 있 습 니 다. Ribo 회사 " 전공, 정직, 감사 " 회사 의 경영 이념 은 고객 에 게 더욱 잘 서 비 스 를 제공 해 줄 것 이다. 립 보 회 사 는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는 데 전념 하여 플라스틱 업계 에 높 은 품질, 높 은 효율, 높 은 성능 의 자동화 제품 을 제공 하고 업계 의 생산 효율 과 품질 을 향상 시 키 며 완 선 된 제품 과 세심 한 서 비 스 를 제공 할 것 이다.

접촉 하 다.

연락 처: 류 씨 핸드폰: 13794982536

실제 전송: 86 0769 231573

주소: 광동성 동관 시 동성 구 하구 촌 사 령 공업 서 로 2 호

사이트:http: / www. ruiborobot. com /

https: / / ruiborobot. 11688.8. com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직위: general manager

학과: Marketing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11796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94982536

웹 사이트: runpard.korb2b.com

주소: 2 shaling industrial West Road, Xiakou village, Dongcheng Street, Dongguan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