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성복 의 원래 브랜드 인 벤 스 'AI 118 원면 베 가게' 는 패션 이 편안 하고, 우선 면 베 를 선택한다

출시일:2021-01-12

微信图片_20201208084045.jpg

면마 여성복 원단 은 천연 원단 으로 이 루어 져 있 기 때문에 스킨 케 어, 부 드 러 움, 스킨 케 어,바람 이 통 하 다.면 마 여성복 은 넉넉 한 핏 이지 만 상체 가 비대 하지 않 고 자신의 몸 매 를 절묘 하 게 결합 해 다양한 매력 을 뽐 내 고 있다.이것 은 현대인 들 이 자기 해방 을 추구 하 는 태도 이다.

1.jpg

면 마 는 면, 마 를 주요 원단 으로 하고 자연 건강 한 생활 태 도 를 제창 하 며 도시 여성 들 이 가장 좋아 하 는 옷 중의 하나 이다.오늘.착용 자 에 게 편안 한 느낌 을 줄 뿐만 아니 라 문채 도 전달 하고 개성 도 넘친다.

2.jpg

사람들 은 복고 와 패션 을 결합 시 켜 수천 년 의 역사 문화 와 현대 문명 을 결합 시 켜 일련의 면마 복장 을 생산 했다 , 면 마 를 사랑 하 는 팬 들 을 만족 시 켰 다.

3.jpg

면 화 는 온대 식물 을 재배 하여 만 들 었 으 며, 목화 와 씨앗 을 분리 하여 수확 하 였 으 며, 종 자 는 건조기 에서 탈곡 하여 분해 하 였 으 며, 기계 의 압착 을 거 쳐 실 과 천 을 짜 서 최종 적 으로 완성품 으로 염색 하 였 다.

4.jpg

면 화 는 천연 재료 이기 때문에 농약 과 화학 염 료 를 사용 하지 않 고, 면 마 직물 도 농약 등 유해 화학 물질 을 함유 하지 않 는 다.포름알데히드면 의 색 견뢰도 가 화학 섬유 제품 보다 못 하 므 로 세탁 시 부 색 될 수 있 습 니 다.

5.jpg

해결책 은 소금물 에 15 분 정도 담가 고정 시 키 는 것.효과. 목화 솜몸 에 붙 고 통기 성 이 좋 으 며 땀 을 흡수 하여 피 부 를 자극 하지 않 습 니 다.

6.jpg

Bense 는 선도 적 인 브랜드 입 니 다. & 중국 여성 들 을 위해 면 과 린 넨 의 류 를 생산 하 는데 우리 의 제품 범 위 는 셔츠 이다. , 바지 , 원피스 , 티셔츠 , 운동복 , 플 룻 스커트 , 조끼.

관심 있 으 시 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7.jpg

# 플 로 리 다 주 여성복 도매, 영국 명 품 점 여성복 도매, 소매상 도매 여성복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zhou Bense Cloth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zhou Bense Clothing Co., Ltd

직위: The sales manager

학과: Electronic Commerce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189095750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189095750

웹 사이트: bensecn.korb2b.com

주소: 462 Yijing Road, Haizhu District, Guangzhou City, Guangdong Province (Pearl River International Textile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