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성능 조합 으로 인해 Nomex, 제품 은 우수한 특성 을 가지 게 되 었 다.

출시일:2020-09-23

Nomex 는 방향족 아 미 드 중합 체 로 다음 과 같은 우수한 특성 을 가진다.

일고유 유전체 강도

절연 지 공급 업 체: 압연 처 리 를 거 친 Nomex, 제품 은 18 - 40 kvmm 의 짧 은 시간 전압 장 강 도 를 견 딜 수 있 으 며 더 이상 니스 와 수지 로 처리 할 필요 가 없다.

Nomex 제품 의 유전의 상수 가 비교적 낮 기 때문에 절연 과 냉각 매체 간 의 전장 분포 가 더욱 균일 하 다.

이기계 적 근성

압연 후의 Nomex 제품 은 강도 가 높 고 탄력성 이 좋 으 며 찢 어 짐 을 방지 하고 마모 에 강 하 며 비교적 얇 은 제품 은 유연성 을 가진다.

셋.열 안정성

Nomex 제품 은 UL 재료 의 온도 등급 220 ° C 인증 을 가지 는데 이 는 220 ° C 에서 연속 으로 배치 해도 10 년 이상 의 효과 적 인 성능 을 유지 할 수 있다 는 뜻 이다.

사화학 적 호환성

Nomex 는 대부분의 용매 에 영향 을 받 지 않 으 며 산 알칼리 에 도 강하 다.그것 은 모든 바니시, 접착제, 변압기 오 일, 윤활제, 냉각 액 과 호 환 된다.또한, Nomex [1] 는 곤충, 진균, 곰팡이 에 의 해 파괴 되 지 않 는 다.

오저온 성능

절연 지 공급 업 체: 질소 가스 비등점 (77k) 에서 Nomex [1], t410 절연 지 와 nomex 99994 층 압축 판 의 인장 강 도 는 실 온 강도 치 를 초과 한다.

육수분 에 민감 하지 않 아 요.

상대 습도 가 95% 일 때 Nomex 의 유전의 강 도 는 건조 상태의 90% 이다.이 동시에 많은 역학의 성능 이 개선 되 었 다.

칠항 방사선 성

이온화 방사선 의 강도 가 800 메 가 rad (8mgy) 에 이 르 더 라 도 Nomex 제품 은 기본적으로 영향 을 받 지 않 고 8 차례 의 복 사 를 거 친 후에 도 기계 와 전기 성능 을 가지 고 있다.

팔무독, 방화

Nomex 제품 은 인류 나 동물 에 대해 이미 알 고 있 는 어떠한 독성 반응 도 일 으 키 지 않 는 다.Nomex 제품 은 공기 중 에 녹 지 않 고 연소 도 지원 하지 않 습 니 다.또한, 220 ° C 에 서 는 LOI 가 20.8 이상 이 므 로 타지 않 는 다.Nomex 제품 은 UL 94V - 0 의 방화 요 구 를 충족 시 키 고 변압기 의 기능 을 강화 하 며 모터 의 수명 과 신뢰성 을 향상 시킨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직위: Business Directo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183880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412075090

웹 사이트: bopuplastic.korb2b.com

주소: 3,Wusong Road,Yuwu Industrial Park,Dongcheng District,Dongguan,Guangdong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