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통령의 베트남 방문은 새로운 에너지 부문을 포함하여 여러 산업의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출시일:2023-12-14

\\ 12 월 12 일과 13 일, Xi Jinping 중국 대통령&39; 최근 베트남 방문은 중국과 베트남의 양자 관계뿐만 아니라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발전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XI#&39;의 방문은 중국과 베트남의 우호적 인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에너지 분야에서 협력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Xi Jinping 대통령은 방문을 통해 베트남 지도자들과의 광범위하고 \\ depth 토론을 가졌으며 양자 관계와 일반적인 우려에 대한 견해를 교환했습니다. 양측은 중국과 베트남 간의 협력 강화가 양국과 사람들의 이익과 일치하고 있으며, 새로운 에너지 부문은 협력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


\\.n

새로운 에너지 분야에서 중국과 베트남 간의 협력 가능성이 크다. 중국은 세상 중 하나이며 청정 에너지 분야의 가장 큰 투자자이며 풍부한 새로운 에너지 기술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으로서의 베트남은 새로운 에너지 개발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있으며 재생 에너지의 좋은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양 당사자는 풍력 에너지, 태양 에너지 및 바이오 매스 에너지와 같은 영역에서 기술 협력, 장비 교환 및 투자 협력에 참여하여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총체적으로 주도 할 수 있습니다.

-president xi jinping 방문 동안 중국의 중국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위한 제안 된 이니셔티브. 그는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에너지 분야에서 파트너십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련의 협력 프레임 워크와 메커니즘을 제시했습니다. 두 국가의 지도자들은 청정 에너지 협력 프로젝트 홍보, 기술 교류 및 인력 교육 강화,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위한 공동 노력을 포함하여 일련의 합의에 도달했습니다.n이 방문은 새로운 에너지 부문에서의 협력에 중국에 새로운 자극을 주입했다. 협력 프로젝트, 기술 혁신 및 경험 공유의 구현을 통해 양측은 공동으로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에너지 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환경의 질을 향상시키고, 양국의 경제 발전을위한 새로운 자극과 기회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중국의 심화#ew Energy의 Nvietnam 협력은 또한 전체 지역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아시아, 중국 및 베트남의 중요한 국가로서 새로운 에너지 산업에서의 협력은 이웃 국가의 참조 및 협력을위한 모델이 될 것이며,이 지역 전체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 할 것입니다.


\\.n

-xi jinping

39; 방문은 중국과 베트남 사이의 우호적 인 관계를 강화했을뿐만 아니라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주입했습니다. 중국과 베트남은 계속해서 협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공동으로 홍보하여 ​​사람들에게 더 큰 우물을 가져오고 지역과 세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긍정적 인 기여를 할 것입니다.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Shine Well Power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