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마트 워치는 당뇨병 환자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출시일:2020-07-23

웨 어 러 블 기술 의 일부 분 야 는 목 표를 찾기 위해 노력 해 왔 다.

가장 뚜렷 한 것 은 스마트 시계 로 헬 스 트 래 킹 과 전화 알림 에 자주 사용 된다.

모 바 노   당뇨병 환 자 를 위 한 웨 어 러 블 장비 개발 과 무 창 혈당 검 측 이 생활 의 용 도 를 바 꿀 수 있 도록 노력 하고 있다.

이 회 사 는 최근 1000 만 달러 의 추가 자금 을 받 아 2021 년 말 까지 일 할 수 있 는 모델 을 만 들 계획 이다.

Movano 의 독특한 점 은 손 끝 이나 투관 없 이 읽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시계 형태 로 도 나타난다.

현재 장치 렌 더 링 이미지 만 사용 가능 합 니 다.그러나 이 는 모 바 노 가 시계 라 는 것 을 분명하게 보 여 주 는 것 으로 당신 이 계속 차고 다 닐 수 있 기 를 바 랍 니 다.

시계줄 이 애플 시계 처럼 보 이 는 밀라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계 링.개발 중인 라이 벌 인 글 루 위 스 와 는 거리 가 멀 고 후 자 는 손가락 관통 장치 처럼 보인다.

손목 이나 휴대 전화 애플 리 케 이 션 에서 하루 혈당 을 추적 할 수 있 는 시계 만 착용 하면 된다.

더 이상 불편 한 손가락 자상 테스트 가 없 으 며 팔 에 붙 어 있 는 CCTV 패 치 를 정기 적 으로 바 꾸 지 는 않 는 다.

가장 중요 한 문 제 는: 그것 은 어떻게 일 을 합 니까?

웨 어 러 블 테 크 놀 로 지 회사 에서 가장 눈 에 띄 는 혈당 체크 솔 루 션 은 스마트 렌즈 로 눈물 속 포도당 수준 을 이용 해 혈당 을 평가한다.

구 글 은 노 화 와 합작 하여 이 프로젝트 중 하 나 를 개 발 했 는데 2018 년 말 까지 결과 가 혈당 결과 와 비슷 하지 않 아 폐쇄 되 었 다.

모 바 노 의 행 태 는 그렇게 공상 적 인 분위기 가 아니 지만 기술 에 대한 의존 도 는 조금도 줄 어 들 지 않 는 다.이 는 저 에너지 무선 파 를 이용 하여 혈당 변 화 를 측정 하여 현재 사용 가능 한 연속 혈당 검 측 시스템 에서 사용 되 는 마이크로 튜브 (배관) 의 수 요 를 없 앴 다.

"포도당 은 특수 한 전기 와 물리 적 성질 을 가지 고 있어 서 전파 에 너 지 를 통 해 측정 할 수 있다. " 마 이 클 레 브 먼 모 바 노 의 창시자 이자 최고 경영 자 였 다.

" 물 속 에 기름 이 있 는 것 을 볼 때, 당신 은 수면 위의 기름 을 뚜렷하게 볼 수 있 습 니 다. 왜냐하면 빛 이 기름 과 물 속 에서 의 구 부 림 과 반사 가 다 르 기 때 문 입 니 다.혈관 에 있 는 포도당 도 비슷 한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주파 수 를 통 해 측정 할 수 있다.

일부 소 규모 연 구 는 이러한 전파 모니터링 의 타당 성 을 모색 했다.A.   논문 을 발표 하 다   2018 년 의 잡지 에서 우 리 는 돼지 가 포도당 을 주사 한 후의 피크 수 치 를 성공 적 으로 식별 했다. 예 를 들 어 58 – 62GHz 의 파 를 사용 했다.

실험 마다 서로 다른 주파수 대역 을 사용 하여 포도당 의 변 화 를 분석 하 다.그러나 적어도 전망 이 밝다 는 징후 가 있다.

개념 을 현실 화하 다

지금 도전 은 이 기술 을 모 바 노 의 콘 셉 트 이미 지 를 현실 화 할 수 있 는 규모 로 낮 추 는 것 이다.

"이 단계 에서 현재 우리 의 중점 은 우리 의 기술 을 축소 시 켜 서 낮은 전력 소모 와 사이즈 가 착용 가능 한 설비 에 적합 하도록 하 는 것 입 니 다.이 동시에 우 리 는 알고리즘 을 최적화 시 키 고 있 습 니 다. 그러면 우 리 는 모든 연령, 체형 과 종족 의 정확 한 숫자 를 얻어 FDA 의 승인 을 받 을 수 있 습 니 다. 라 고 Leabman 이 말 했다.

규모 가 상대 적 으로 작은 초창기 업 체 로 서 Movano 의 현재 융자 액 은 2700 만 달러 에 달 했 고 Movano 의 임 무 는 상당히 어렵 고 어렵다.

그러나 리 베 르 만 의 경험 은 의학 보 다 는 기술적 인 측면 에 뿌리 를 두 었 다.

"지난 20 년 동안 저 는 Movano 프로젝트 팀 의 일부 핵심 멤버 들 과 네 개의 회 사 를 설립 했 습 니 다. 그들 은 각종 전파 해결 방안 을 통 해 우아 하고 효율적으로 대규모 문 제 를 해결 할 수 있 습 니 다." 라 고 Leabman 이 말 했다.

'약 2.5 년 전에 우리 가 회 사 를 설립 했 을 때 최초의 구상 은 플랫폼 을 만 드 는 것 이 고 다양한 건강 응용 에 사용 할 수 있다. 이 는 가정 주변의 센서 를 추적 하고 인체 의 생명 체 제 를 관찰 하 는 것 을 포함한다.

" "혈당 을 측정 하 는 첫 번 째 결과 가 얼마나 고무 적 이 고 당 뇨 가 얼마나 보편적 인 지 를 깨 달 았 을 때 우 리 는 수백 만 당뇨병 환자 와 당뇨병 전단 계 환자 의 생활 에 최대한 영향 을 주 고 개선 할 수 있 도록 CGM 을 개발 하기 로 했다."

미국 국가 당 뇨 및 소화 및 신장 질환 연구소 (NIDK) 에 따 르 면 미국 성인 중 9.4% 가 당 뇨 에 걸 렸 고 33.9% 는 당뇨병 초기 에 걸 렸 다.

모 바 노 는 2021 년 말 까지 FDA 시험 에 사용 할 수 있 는 원형 을 갖 고 싶 어 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Jieyuanda Watch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Jieyuanda Watch technology Co., Ltd.

직위: Business manager

학과: Trade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55-852693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537639865

웹 사이트: jieyuandawatch.korb2b.com

주소: 4th Floor, Block A, Jinxingpeng Industrial Park, Dashan Village, Dashan Community, Guanlan Street, SZ,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