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 배터리를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MOS 튜브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시일:2020-05-19

20 세기에 마이크로 전자 기술이 개발됨에 따라 소형 장치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리튬 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 긴 수명 및 환경 보호로 인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리튬 배터리는 자체 특성과 재료로 인해 종종 배터리 셀과 보호판으로 구성됩니다. 그 중에서도 MOS 튜브는 리튬 배터리의 보호판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최근에는 리튬 배터리로 인한 폭발 사고가 빈번합니다. 올해, 해외 펀드 회사의 CEO는 충전 중에 휴대폰 배터리가 폭발하자 사망했습니다. 따라서, 리튬 배터리의 안전성은 다시 한번 제품 판매자 및 소비자의 관심의 초점이었다. 그러나 우리가 알 수 있듯이 리튬 배터리는 휴대 전화 및 랩톱과 같은 전자 및 지능형 제품에서 전기 자동차와 같은 운송 차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리튬 배터리 보호 패널 및 해당 구성 요소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작동해야합니다.

리튬 배터리 보호 플레이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리튬 배터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며 주요 기능은 배터리를 보호하지만 넣지 만 충전하는 것이지만 출력을 보호하는 단락이 있습니다. MOS 튜브는 리튬 배터리의 보호판에 과전류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주로 과충전, 과방 전, 충전 중 과전류, 방전 중 과전류 및 단락 동안 과전류를 감지하는 역할을합니다.

실제 작업에서, 다른 응용에 따르면, 리튬 배터리 보호 플레이트는 다수의 전력 MOS 튜브를 사용하여 병렬로 작동하여 전도 저항을 감소시키고 방열 성능을 향상시킨다. 따라서, MOS 튜브 선택시, 리튬 배터리 셀의 전압에 따라 MOS BVDSS를 선택해야하고, 배터리 용량의 전류 방전 전류 요구 사항 및 과전류 및 단락 요구 사항에 따라 MOS 전류를 선택해야합니다. 보호.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yuemei communication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yuemei  communication  CO.,LTD.

직위: springchang@live.com

회사 전화 번호: 0755-82553020

이메일: 연락처

웹 사이트: shenzhenyuemei.korb2b.com

주소: Room 06B, 30th floor, building a, electronic technology building, no. 2070 Shennan Middle Road, Fuqiang community, Huaqiang North Street, Futian district, Shenzhen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