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궁전, 마커스 브라운 건축가

출시일:2019-11-04

부유한 연해 교외에 숨어 있는 것은 호화로운 콘크리트 동굴이다. 안에 천연 목재 액세서리 액세서리 가 있으며 고급 요리와 오디오 와 시각이 즐기는 베이스 페인트를 칠한다.이것은 고객, 건축사, 건축업자, 지점 컨설턴트 컨설턴트 및 공급상 사이에서 매우 강력한 협업 과정의 결과다.건축사는 프로듀서이고, 건설자는 감독이고, 고객은 극본의 작자이며, 자문, 분배업자와 공급자는 소중한 기술자와 공인이며, 그들은 을태라에서 3차원 현실에 이르렀다.이 프로젝트의 정신은 그것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이며, 모두가 조화롭게 협력하여, 함께 해결 방안을 창조하였는데, 이것은 내가 가장 자랑스러운 사실이다.지속적인 관계는 이미 설립되었고, 최종 결과는 내가 아닌 모든 관계자들의 공통적인 노력과 격려.

고객은 친밀한 친구와 독특한 모순의 개인이다일부 는 은둔 하 고 다른 일부 는 파티 여왕 이다. 그녀 는 동굴 의 은둔 과 공령 의 성질 을 만족 할 수 있 는 모든 필요 한 곳 으로 도망 갈 필요 도 없 고 아무 귀찮 도 없 을 필요 없 고, 그녀 는 한순간에 주목 하 고 싶 고, 그녀 는 이 세계 를 초청 할 수 있 는 일종 의 패션 방식 으로 친친 친구 와 가족 들 과 가족 들 의 가족 들 을 대접 했 다궁전의 기능설계는 iPad 버튼을 몇 번 누르면, 그녀는 필요한 장소와 심정에 따라 다른 시각 조명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주방과 식방에는 양질의 유럽식 설비를 갖추고 벙어리 웨이터를 배치해 아래 지하실 식료품 잡화를 나르고, 숨겨진 사이드채널을 통해 칵테일과 음식을 배달할 수 있는 Tepppenyaki를 제공할 수 있다.19살에 첫 식당을 열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의 직업 생애에서 나이트클럽과 호텔을 관리하고, 이 모든 것이 의미가 있다. 이것은 그녀의 자연환경이다. 그러나 그녀는 아주 좋은 볼트가모스크바 노새를 잘 했다.이에 따라 전 높은 천장 활동문 시스템을 사용하여 집 뒤의 오락 갑판을 열어 어느 방향으로 문을 쌓아 세울 수 있도록 환영 세계가 피난소에 들어서게 한다.

목재 액세서리와 중성 팔레트를 가열하는 비틀보드 콘크리트 의 시원함은 일종의 희노무상한 혼합을 만들어 안정과 공령, 거의 선종 같은 체험을 불러일으켰다.가게 주인은 그녀가 보기에 집이 마치'씩씩한 남자, 안전, 사랑의 포옹'이라고 말했다.무엇보다 기둥에서 일본 고대 초목재의 기술을 사용하여 수삼반이라고 불리는 섬세림을 불태우는 극간선식 해독을 사용하고, 초조한 아고(acoya)는 목재 사사로운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외부로 보면, 고객은 자신이 사랑하는 두 번째 집을 느끼게 하고 싶은 두 번째 집인 시호주 서남부 지역의 관목 숲 속, 그녀는 로고성 호텔을 가졌고, 이 호텔은 디임 데이비스(Tim Davies)를 정성들여 만들었고, 이 지역의 본토수목과 관목을 대표했다.

업주가 그녀의 교외의 다른 비형식적인 콘크리트 하우스에 끌려 많은 현지 해변의 전형적인 콘크리트와 편의시설을 반영하며 연해지역에 공감을 일으켰고, 그중에서도 매우 강렬하고 야만적인 형식이다.운명처럼 나는 최근 안등충웅의 작품 선집을 받고 뜻밖의 선물로 수업을 확정했다.

 

황궁의 연회가 곧 열릴 것이다.

 

구성:   머쿠스 브라운 건축가.

촬영:   디옹 로버슨

zmkm-800_600.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직위: 总监

학과: 海外营销部

회사 전화 번호: +86 159736777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681199996

웹 사이트: witop.korb2b.com

주소: Dongguan Avenue, Dongguan,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